Metroid 64는 결코 일어나지 않은 64비트 항목을 상상합니다.

Metroid 64는 결코 일어나지 않은 64비트 항목을 상상합니다.

Nintendo 64에는 Metroid가 없었지만 두 명의 팬이 Metroid 64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닌텐도 라이브, Luto Akino는 Metroid 64를 만들기 위한 Unity 3D 프로젝트를 공유하기 위해 Twitter를 방문했습니다.

Metroid Prime과 유사한 1인칭 카메라 선택 대신 이 버전은 3인칭 시점을 특징으로 하며 Samus가 보라색 동굴 지역을 달리고 팔을 사용하고 심지어 Morph Ball 모양과 폭탄을 사용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현재 고정 블록 외에 적들은 없지만 Akino의 비전과 Metroid가 N64에서 어떻게 플레이하고 어떻게 보일지 엿볼 수 있습니다. Akino는 친구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언제 공개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아키노 이 Metroid 64 프로젝트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보려면.

Super Metroid는 1994년 SNES용으로 출시되었으며 팬들이 새로운 항목을 얻는 데 8년이 걸렸습니다. Samus는 원래 Super Smash Bros.에 등장했지만 N64에는 제대로 된 항목이 없었습니다.

기다림이 힘들 수도 있지만 팬들은 불과 며칠 후인 2002년에 GBA의 Metroid Fusion과 GameCube의 Metroid Prime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모험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닌텐도는 N64에서 메트로이드를 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당시 구체적인 아이디어나 차량을 내놓을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Metroid의 공동 설립자인 Yoshio Sakamoto는 N64 컨트롤러가 Samus를 제어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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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m Pankhurst는 IGN의 뉴스 작가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트윗 퍼가기 그리고 경련.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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