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AMG PureSpeed ​​​​로드스터 컨셉은 최초의 Mythos 독점 제품입니다.

Mercedes-AMG PureSpeed ​​​​로드스터 컨셉은 최초의 Mythos 독점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Mercedes의 매우 독점적인 Mythos가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첫 번째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독일군은 이번 주말 공국에서 열리는 포뮬러 1 그랑프리를 앞두고 모나코에서 Mercedes-AMG PureSpeed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우리가 의심하는 최신 Mercedes-AMG SL부터 시작하여 디자이너들은 상단을 그냥 두지 않고 제거하여 PureSpeed를 Ferrari Monza SP1 및 Aston Martin V12와 같은 맥락에서 빈티지 로드카에 대한 현대적인 찬사로 만들었습니다. 스피드스터. 앞 유리와 지붕이 없다는 명백한 단점 외에도 미묘한 터치 중 하나는 자동차의 레이싱 번호를 가리키는 전면 펜더의 숫자 10입니다. 슈퍼차지 2.0L Merc 1924년 Targu Florio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현대적인 협회도 많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가 “후광”이라고 부르는 것은 현재 포뮬러 1 자동차와 운전자를 보호하는 탄소 섬유 아치를 의미합니다. Formula 1의 예와 달리 PureSpeed의 지지대는 형식적인 위시본 모양과 달리 카울에서 후면 데크까지 단일 세로 부분입니다. 이것은 모두 최선을 위한 것입니다. PureSpeed에는 맞춤형 헬멧 2개가 함께 제공되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커버를 착용하면 “포뮬러 1과 같은 시야”를 제공한다고 썼습니다. 포뮬러 1 경주 주말 동안 헬멧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공 도로에서는 그런 모습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Le Mans Red는 흑연 회색 후면 페시아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차량 주변의 노출된 탄소 섬유와 스커트는 낮고 넓은 전면 흡입구와 마찬가지로 Mercedes-AMG One을 암시합니다. 탄소 섬유 커버가 장착된 휠은 Mercedes-AMG Petronas F1 자동차를 참조합니다. 이 맞춤형 IWC 샤프하우젠 시계는 Mercedes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파워트레인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최소한 Mythos가 AMG 파워트레인 트리의 최상위에 도달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이는 AMG SL 63 SE Performance의 4.0리터 트윈 터보 V8이 805마력과 1,047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틀릴 수도 있습니다.

양산 버전은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장 헌신적인 메르세데스-벤츠 매니아와 수집가들에게만 제공될 것”이며, 그중 250대만 제작될 예정이다. 이 수치가 유지된다고 가정하면 Mercedes-AMG는 자동차 한 대가 생산하는 것보다 25배 적은 PureSpeeds를 생산하게 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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