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 Faris는 Take-Two 주장의 결과 It Takes Two에서 우승했습니다. • Eurogamer.net

It Takes Two, Brothers: A Two Sons’ Josef Fares는 Grand Theft Auto Take-Two의 모회사로부터 상표권 주장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한 쌍의 이혼한 부모에 대한 호평을 받은 협동 퍼즐 게임이 올해 초 출시 직후 상표권 주장을 제기했으며 현재 등장하고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개발자 Hazelight는 나중에 이름의 소유권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번 주 유로게이머에 보낸 성명에서 헤이즐라이트 대변인은 스튜디오가 “진행 중인 분쟁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팀은 “문제가 해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Hazelight는 Take-Two 때문에 게임 브랜드를 포기해야 한다는 데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포기 통지 Take-Two 청구가 접수된 직후 미국 특허청에 제출되었습니다.

팀은 또한 이것이 현재 It Takes Two를 판매하거나 마케팅하는 Hazelight의 능력, 게임 브랜드 변경 계획 또는 잠재적인 속편에 대한 아이디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Eurogamer는 논평을 위해 Take-Two에 연락했습니다.

It Takes Two는 출판사 Take-Two의 일련의 상표권 및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가장 최근에 발생한 사건으로, 올해 다양한 회사와 제품에 대해 제기된 수십 건의 소송 중 하나일 뿐입니다.

미국 특허청 기록에 따르면 Take-Two는 “Rockstar”, “소셜 클럽”, “마피아”, “문명” 등의 단어와 관련된 여러 이름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한 출원 뒤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베이징의 “Starrocks” 브랜드, 의류 브랜드 이름 Max Fayne, 그리고 이름에 “rockstar”라는 단어를 사용한 많은 레스토랑, 문신 가게 및 기타 소규모 비즈니스가 포함됩니다.

라이브 쇼를 위한 음악책 브랜드인 “Think Like A Rockstar”가 Take-Two의 법적 소송에 따라 상표권을 포기했습니다.

한편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록스타 도끼 던지기’는 테이크투 브랜드 인수를 반대하려 하고 있다.

테이크투의 변호사들도 이 일을 하느라 바쁘다. 팬이 만든 GTA 모드 그리고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Bertie는 “이것은 때때로 Nintendo와 경쟁할 수 있는 에너지, 상상력, 재미를 갖춘 드문 종류의 협력 경험입니다.”라고 썼습니다. Eurogamer의 It Takes Two 검토, 게임을 추천합니다. “게임으로서 재미있을 수 있으며 기억에 남을 협력적인 순간을 만들 것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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