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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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VIEW] 이사회 멤버는 ‘맞춤형 포르쉐’가 한국 고객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TERVIEW] 이사회 멤버는 ‘맞춤형 포르쉐’가 한국 고객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르쉐 AG 영업 및 시장 이사 데틀레프 폰 플라텐(오른쪽)과 포르쉐 독점 및 클래식 총괄 알렉산더 파비그가 지난 토요일 독일 럭셔리 자동차 옆에서 중앙일보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업계 컨퍼런스. 파나메라 최신 모델이 중국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SARAH CHEA]

상하이 – 포르쉐 AG 판매 및 시장 이사회 멤버인 데틀레프 폰 플라텐(Detlev von Platen)은 파나메라의 최신 모델은 한국 고객의 모든 요구를 반영한 ​​자동차라고 말했다.

폰 플라텐은 지난 토요일 상하이에서 열린 포르쉐의 최신 파나메라 모델 공개 행사에 참석해 한국 신문 중앙일보와 인터뷰에서 “한국은 포르쉐, 특히 파나메라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고 말했다. , 중국.

“한국 고객은 맞춤화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Porsche AG의 이사회에는 총 7명의 이사가 있으며, von Platen도 그 중 한 명입니다.

Detlev von Platen, Porsche AG 영업 및 시장 이사회 회원. [PORSCHE KOREA]

Detlev von Platen, Porsche AG 영업 및 시장 이사회 회원. [PORSCHE KOREA]

상하이 이벤트에는 독일어로 “특별 주문”을 의미하는 Sonderwunsch 프로젝트에 따라 제공되는 독특한 터보 모델이라는 특이한 놀라움이 동반되었습니다.

“파나메라 터보 손더분쉬(Panamera Turbo Sonderwunsch)는 포르쉐가 어떻게 고객의 꿈이라는 비전을 유연하고 정확하게 실현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라고 von Platen은 말했습니다. “이 독특한 자동차는 사람들이 독특한 파나메라에 대한 개인적인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자동차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포르쉐는 그 해답으로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합니다.

von Platen은 “포르쉐 파나메라 소유자의 약 80%가 최소한 하나의 독점적인 개인화 요소를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상적이게도 한국 소유자의 96%가 Panamera에 개인화 기능을 하나 이상 포함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올해 10월 말까지 총 9,690대의 포르쉐 차량이 인도돼 중국, 독일, 미국에 이어 세계 5위 규모의 시장이 됐다.

파나메라의 최신 모델로, 7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 리뉴얼된 버전입니다. [PORSCHE KOREA]

파나메라의 최신 모델로, 7년 만에 처음으로 완전 리뉴얼된 버전입니다. [PORSCHE KOREA]

파나메라 판매량 기준으로 한국은 시장 4위다.

이 집행위원은 한국 포르쉐 테스트 드라이브 센터 개설도 암시했다. 포르쉐는 전 세계 9개 드라이빙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는 운전자가 자동차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이스 트랙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는 “시기를 논의하기에는 아직 이르지만 한국에서 장소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포르쉐는 최근 도쿄에 드라이빙 센터를 열었습니다. 상하이에도 하나가 있고, 싱가포르에도 곧 하나 생길 예정입니다.

폰 플라텐 대표는 “클래식 자동차의 인기와 더불어 모터스포츠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깨닫고 있다”고 말했다. “GT 모델의 인기가 이를 증명합니다.”

개인용 포르쉐가 재판매되면 가격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고객의 우려를 묻는 질문에 이 임원은 오히려 잔존가치가 높아진다고 답했다.

von Platen은 “커스텀 포르쉐는 독특하며 우리는 고객을 위한 평생의 자동차를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onderwunsch 프로그램은 지난해 독일 자동차 제조사가 K팝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위해 맞춤형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를 개발하면서 한국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라 시어가 각본을 맡은 작품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