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2: 영국 총리 리시 수낙(Rishi Sunak)은 기업들이 신뢰성에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거대 철도 프로젝트를 축소했습니다.

HS2: 영국 총리 리시 수낙(Rishi Sunak)은 기업들이 신뢰성에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거대 철도 프로젝트를 축소했습니다.

댄 키트우드/게티 이미지

10월 3일 런던 HS2 현장 건설 공사를 열차가 통과하고 있다.


런던
CNN

리시 수낙(Rishi Sunak) 영국 총리는 완전한 변화가 해를 끼칠 것이라는 비즈니스 리더들의 경고를 무시하고 영국 최대 규모의 기존 인프라 프로젝트를 중단했습니다. 투자자 신뢰 그 나라에서.

수요일, Sunak은 철도 용량을 늘리고 런던 간 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정부의 주력 교통 프로젝트인 HS2로 알려진 고속철도 2호선을 축소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버밍엄 그리고 맨체스터는 영국의 3대 도시입니다.

정부는 버밍엄에서 맨체스터까지 고속철도 노선을 폐기하는 등 나머지 프로젝트를 취소할 예정이며, 영국의 덜 부유한 지역에 절실히 필요한 투자를 가져올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Sunak은 영국 북부 맨체스터에서 열린 보수당 회의에서 절약된 돈은 대신 영국 중부 지역과 영국 북부의 “수백”개의 새로운 운송 프로젝트에 재투자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우리나라 전체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프로젝트에 360억 파운드를 투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런던으로 가는 그 어떤 고속 열차보다 여기 북부에서 더 많은 성장과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Sunak은 반복적인 지연과 비용 초과로 인해 14년 동안 진행된 프로젝트인 HS2의 경제적 사례가 전염병 이후 출장 감소로 인해 “상당히 약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토퍼 펄롱/게티 이미지

1월에 목격된 영국 미들랜드 리치필드 인근의 HS2 건설 모습

그러나 집권 보수당 의원을 비롯한 재계와 정계 지도자들은 수요일 공식 발표 전에 유출된 이 결정을 최신 사례로 강력히 비난했다. 혼란스러운 정책 수립 영국 정부에 의해.

지멘스(Siemens)와 히타치(Hitachi)를 포함한 철도 및 엔지니어링 기업을 대표하는 고속철도그룹(High Speed ​​Rail Group)은 성명을 통해 “이것은 영국 인프라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파괴적인 전환점”이라고 밝혔다. “지금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은 영국 북부에 필요한 혁신적인 혜택을 제공하지 못하는 철도 계획입니다.”

버밍엄 보수당 시장 앤디 스트리트는 변화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는 영국의 국제적 명성을 “손상”시켰고, “위험한 G7” 국가로서 영국은 “어려운” 인프라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L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투자자들이 이미 HS2의 “약속”에 “수십억 파운드는 아니더라도 수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 투자자들에게 ‘우리는 마음을 바꿨습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한 투자자 중 한 명은 올해 초 버밍엄 시티 풋볼 클럽(Birmingham City Football Club)을 인수한 미국 사모펀드 나이트헤드 캐피털 매니지먼트(Knighthead Capital Management)의 공동회장인 톰 와그너(Tom Wagner)입니다.

~에 편지 지난 달 말 Sunak의 간행물에 따르면 현재 클럽 회장인 Wagner는 HS2가 가져올 영국의 나머지 지역과의 향상된 의사소통이 Knighthead가 클럽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주요” 요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는 공개적으로 발표된 장기 계획을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지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썼다. “일탈은 투자자의 신뢰 상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영국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야심찬 HS2 프로젝트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비즈니스 및 투자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다음과 같은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약자 및 현지 근로자.

프로젝트 계약자 중 하나인 건설회사 메이스 그룹(Mace Group)의 마크 레이놀즈 최고경영자(CEO)는 라인 축소가 “영국 건설 산업에 끔찍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수백 개의 새로운 철도 및 도로 프로젝트가 계획된 세부 사항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정부가 투자자에게 신뢰를 주고 건설을 허용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인프라 파이프라인을 출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래를 계획하는 분야입니다.

노동조합 GMB는 HS2 삭감으로 인해 “수백”명의 일자리가 손실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컨소시엄의 연구 및 정책 책임자인 로렌스 터너(Lawrence Turner)는 성명을 통해 “영국의 정치적 불안정이 이미 경제를 저해하고 있으며 이제 국가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새로운 인프라에 자금을 조달하고 제공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S2의 북쪽 다리를 폐기하기로 한 결정은 영국 정부가 제시한 가장 최근의 혼란스러운 정책일 뿐입니다.

이는 지난 달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 금지를 5년 동안 연기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조치로, 포드를 비롯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이를 비난했습니다.에프),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원래 목표.

수낙은 “사실이 바뀌었다”며 방향 전환이 필요하다며 최근 정책 변화를 옹호했다.

그는 “북부 네트워크”라고 불리는 새로운 동서 교통 링크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추진했으며 정부가 더 빠른 철도 여행을 제공하고 버밍엄과 맨체스터 사이의 철도 용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S2 시외선은 2035년부터 2040년까지 운행될 예정이었다.

상장 부동산 그룹인 랜드섹(Landsec)의 마크 알렌 최고경영자(CEO)는 문제의 근본 원인은 “HS2가 경제에 가져올 것과 가져오지 않을 것에 대한 세부 사항과는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오히려 국가로서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또는 부족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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