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or Magic V2 폴더블 스마트폰, 중국서 아이폰 못지않은 인기

Honor Magic V2 폴더블 스마트폰, 중국서 아이폰 못지않은 인기
  • 화웨이에서 분사한 아너(Honor)는 7월 12일 8,999위안(1,245달러)부터 시작하는 Magic V2를 출시했습니다.
  • 이 장치는 iPhone만큼 얇습니다. 9.9mm와 케이스가 없는 14의 7.85mm입니다.
  •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삼성은 7월 26일 행사에서 “더 얇고 가벼운” 폴더블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Honor는 중국 시장을 시작으로 2023년 7월 12일 폴더블 Magic V2를 출시했다.

명예

베이징 – 이번 주 중국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JD.com의 “뜨거운 판매” 스마트폰 순위에서 폴더블 Honor Magic V2가 상위 3위 자리를 놓고 Apple iPhone 모델과 경쟁했습니다.

화웨이에서 분사한 아너(Honor)는 7월 12일 8,999위안(1,245달러)부터 시작하는 Magic V2를 출시했습니다.

판매는 목요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인기 있는 전자제품 구매 플랫폼인 JD.com에 따르면 사전 판매 주문으로 인해 신규 주문 배송 시간이 9월 중순까지 밀려났습니다.

9,999위안 매직 V2는 목요일 오전 기준 JD.com 스마트폰 판매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했으며, 7,799위안 애플 아이폰 14 프로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이폰 13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새로운 Honor는 iPhone만큼 얇아집니다 – 9.9mm 대 14’s 7.85mm, 문제없이. 즉, Magic V2는 접었을 때 두께가 약 3/8인치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폴더블폰이 얇음과 “합리적인 배터리 수명” 사이의 균형을 맞출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Counterpoint Research의 부이사 Ethan Key. “제 관점에서 하이라이트는 [for the phone] 업계에서 가장 얇은 바디(9.9mm)와 가장 가벼운 무게(231g)입니다.

Honor는 Magic V2의 배터리 두께가 2.72mm에 불과하며 휴대폰의 대형 노출 화면에서 약 14시간 동안 비디오 시청을 지원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iPhone 14는 바 폰 모델에 따라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약 20~30시간의 비디오 시청이 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Qi는 “Magic V2의 중국 사전 판매 수치는 긍정적인 지표이며 프리미엄 부문의 탄력성을 보여줍니다. 이는 중국 폴더블 기기의 성장에 좋은 징조입니다.

특권적인 부분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모두가 이기고 싶은 부분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삼성이 7월 26일 행사에서 “더 얇고 가벼운” 폴더블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따르면 괴롭힘. 이 회사는 또한 중국에서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 출시 행사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Z 폴드4는 JD.com에서 10,999위안, 폴더블폰처럼 열리는 갤럭시 Z 플립3의 가격은 4,699위안입니다.

화웨이, 샤오미, 비보도 중국에서 폴더블 기기를 우수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축소되는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폴더블 기기는 밝은 부분이다.

카운터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면 1분기 중국 폴더블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한 108만 대를 기록했다.

카운터포인트는 1분기 글로벌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이 전년 동기 대비 64% 성장하는 데 일조했다고 밝혔다.

반면 올해 1~3월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은 14.2%, 중국은 8%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Honor는 국제적으로도 판매되지만 브랜드가 Magic V2에 대해 어떤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중국에서 Honor는 실시간 판매를 위한 성장 포털이 된 TikTok의 로컬 버전인 Douyin을 포함하여 주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합니다.

목요일 오전 현재 Honor는 Douyin에서 10,000개 이상의 Magic V2 장치를 판매했습니다.

생방송은 중국에서 성장하는 판매 관문이 되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상무부 자료에 따르면 미국 내 스트리밍 매출은 올 상반기 전체 온라인 소매 매출의 약 17.7%인 약 1800억 달러에 달했다.

Honor는 또한 Alibaba의 Tmall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짧은 비디오 앱인 Kuaishou에서도 휴대폰을 판매합니다. JD뿐만 아니라 두 플랫폼 모두 라이브 스트리밍 판매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폰 회사는 이전에 Huawei의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제재가 통신 대기업을 강타한 후 Honor는 회사 본사가 있는 선전 정부를 포함한 구매자 그룹에 매각되었습니다.

— CNBC의 Arjun Kharpal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