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Chrome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었습니다.

최근에 다운로드한 경우 Chrome의 최신 Canary 릴리스, 아이콘이 다르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 변경은 Google이 상징적인 웹 브라우저를 나타내는 기호를 재설계한 8년 만에 처음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별 차이 없어 보이지만,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새로 고침이 있습니다. 안에 트위터 스레드 에 의해 발견 Google 디자이너 Elvin Hu가 재설계에 들어간 사고 과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주의 깊게 살펴보면 Google이 아이콘의 일부인 그림자를 제거하고 회사의 다른 제품과 일치하는 보다 평평한 디자인을 선택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심볼의 비율을 변경하면서 심볼을 구성하는 개별 색상을 밝게 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도입한 가장 임팩트 있는 변화는 아이콘의 녹색과 빨간색 부분에 미묘한 그라디언트를 추가했다는 것입니다. Hu는 회사가 이 두 가지 색상의 특정 음영이 서로 옆에 있을 때 “불쾌한 색상 진동”을 생성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Hu가 이에 대해 말하는 현상의 더 분명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 어느 쪽이든, 변경의 결과는 “더욱 접근하기 쉬운” 아이콘입니다.

Chrome을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미묘한 추가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Hu는 Google이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든 운영 체제에서 집에서 아이콘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아이콘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macOS에서는 기호가 더 3차원적으로 보입니다. 한편, iOS에는 소프트웨어의 베타 릴리스와 관련된 아이콘의 특별 청사진 버전이 있습니다. Hu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콘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Engadget에서 추천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 무관한 편집 팀에서 선택합니다. 일부 스토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 중 하나를 통해 무언가를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