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War Ragnarok에는 PS5에서 120Hz 성능 모드가 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에는 PS5에서 120Hz 성능 모드가 있습니다.

Sony Santa Monica는 4K/30fps, 60fps 및 화면에서 120Hz 모드와 일치하는 FPS 성능 모드를 지원하는 설정을 보여주는 새로운 보고서와 함께 God of War Ragnarok에서 게이머에게 다양한 그래픽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신세대 비디오 게임은 비주얼과 충실도를 선호하는 반면 성능과 프레임을 우선시하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분할 그래픽 모드 옵션 덕분에 시작 버튼을 누르십시오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120Hz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이것은 60fps 이상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잠금 해제된 프레임 속도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IGN에 대한 성명에서 Sony는 프레임 속도가 게임 플레이 요소와 글로벌 위치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포함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 해상도: 4K / 30FPS 끄기
  • 자선 공연: 60fps 고정
  • 기본 해상도(고속 프레임 재생): 4K / 40FPS 끄기(HDMI 2.1 필요)
  • 우수한 성능(높은 프레임 속도 재생): 120Hz와 동기화(HDMI 2.1 필요)

PlayStation 5 및 Xbox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20Hz 옵션을 사용하려면 TV가 HDMI 2.1을 지원해야 합니다. 한편, HDMI 2.1 전용 40fps 옵션은 지난 달 초에 본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God of War Ragnarok 미리보기에서 우리는 “Kratos의 일부가 가슴 아픈 오프닝 순간에 물건을 격렬하게 반으로 찢는 매력적이고 감정적인 스토리 라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리뷰가 11월 3일에 공개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아트레우스의 변화하는 사운드를 처리하기 위해 프로덕션이 얼마나 “창조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예고편부터 전투 업데이트, 스토리 시놉시스 등에 이르기까지 God of War Ragnarok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개정: 이 보고서의 이전 버전에서는 God of War Ragnarok가 120fps를 목표로 한다고 잘못 주장했습니다. Sony는 이후 God of War Ragnarok가 일부 화면에서 120Hz 모드와 동기화되며 약 60fps를 목표로 하는 잠금 해제 프레임 속도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Logan Plant는 비디오 게임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를 다루는 IGN의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IGN, Nintendo Wire, Switch Player Magazine 및 Lifewire에서 마이너 라인으로 게임 업계에서 6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위터 @LoganJPlant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