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F9’와 ‘Cruella’는 회복의 두 번째 주를 강화합니다

F9한국 앞에서 두 번째 주말을 보냈습니다 티켓 창구. 그리고 그와 합류Cruella‘두 번째 주 동안 총 6 백만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서.

한국 영화 진흥위원회 코비스 추적 서비스에 따르면 액션 F9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21 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 이는 1 주일 전 영화 개봉주기보다 43 % 하락했지만 여전히 1 위에는 충분하고 시장 점유율은 49.6 % (85 % 미만)에는 충분했습니다.

다양한 제품 더보기

거의 3 일 동안 전국 총액은 650 만 달러에 비해 647 만 달러로 변함이 없습니다. 이 주말 총액은 청중이 멀리 떨어져 있고 영화관이 상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영화가 지연됨에 따라 지난 몇 달 간의 주요 우울증의 평균의 두 배에 가깝습니다.

F9의 강력한 성능은 5 월 19 일 출시 이후 누적 총액 1,51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올해 한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입니다. 이 속도로 총 1,790 만 달러로 “Demon Slayer The Movie : Mugen Train”과 현재 1,710 만 달러에 달하는 “Soul”을 곧 능가 할 것입니다.

‘크루 엘라’는 수요일 (2021 년 5 월 26 일) 데뷔 이후 주말 동안 199 만 달러, 246 만 달러로 신뢰할 수있는 출발을했다. 그들은 함께 1180 개의 화면을 해킹하고 시장 점유율의 31 %를 차지했습니다.
과감한 국유 유통 체계 침투 시도를 담은 한국의 강도 영화 ‘파이프 라인’이 3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주말에 490,000 달러를 벌었고 개장 5 일 동안 698,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전 차트에서 1 위였던 Waiting For Rain은 4 위와는 거리가 멀다. 주말에는 $ 161,000, 출시 후 1 개월 동안 $ 320 만 상승했다. 끊임없는 “Demon Slayer”는 주말 동안 128,000 명이 넘는 사람들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한국 디스트리뷰터들이 도입 한 “F9″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조심스럽고 많은 이들이 일반적으로 강한 여름철에 곧 출시 될 계획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READ  Paul Stanley, COVID에 대한 양성 반응, Kiss Postpone Show

연합 뉴스는 롯데 엔터테인먼트가 ‘미라클’마케팅을 중단했다고 보도했다. 대유행 당시 완성을 위해 고군분투했던 롯데의 ‘모가디슈’도 확정 돼 등급을 받았지만 배급사 측은 출시일을 확정하지 않았다. 이처럼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월드는 지난 6 월 개봉 예정이었던 황정민의 ‘인질 : 실종 연예인’의 발매일을 정하지 않았다.

지역 영화가 중단되거나 온라인 상영으로 전환된다면, 에어컨이 설치된 영화관과 영화를 찾는 사람들이 매표소를 많이 밀어 붙이는 여름 시즌 동안 할리우드에게는 놀라운 승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통 업체는 당연히 주저합니다. 올해 상반기 한국 박스 오피스 결과는 매우 열악했습니다. 1 분기 비즈니스는 2020 년 첫 3 개월에 비해 69 % 감소했으며 티켓은 810 만 장만 판매되었습니다.

최고의 라인업

서명 뉴스 레터는 다양합니다. 최신 뉴스를 보려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Facebook그리고 트위터, 그리고 인스 타 그램.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