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s 투어 시작에서 배운 교훈 – The Hollywood Reporter

Eras 투어 시작에서 배운 교훈 – The Hollywood Reporter

헐리우드 스튜디오 시스템을 둘러보고 AMC 극장과 직접 팀을 이루어 그녀의 새로운 뮤지컬을 큰 화면으로 가져오는 Taylor Swift를 부러워하지 않을 감독이나 주요 스타는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독립 스튜디오나 배급사가 그녀의 콘서트 영화를 마케팅하고 배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대신 그녀가 운전석에 있을 수 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시대를 위한 투어 10월 13~15일 주말 동안 국내에서 9,28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1억 2,35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수익을 올린 후 확실히 윈윈(win-win)입니다. 이미 북미 역대 콘서트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이자, 인플레이션을 감안하지 않은 10월 국내 데뷔작 중 두 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시대의 여행 이 영화는 북미에서 1억 달러,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달러의 개봉 예상에 뒤처졌고, 파격적인 개봉 결과로 수백만 달러를 남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화에 대한 특이한 메시지를 지적합니다(Swift와 AMC는 팬들에게 2시간 48분짜리 영화를 보면서 따라 춤추고 노래하도록 독려합니다). 배급사이자 전시자라는 AMC의 독특한 역할 때문에 독립극단이 주요 결정을 모르고 있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Swift와 그녀의 팀이 모든 움직임의 배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8%에서 15%까지 배급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는 스튜디오 측의 나쁜 태도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9천만 달러의 오프닝을 거절하기는 어렵다.”내 생각에는 업계에도 좋은 일이고 AMC에도 좋은 일이지만 이를 처리할 전문가가 없었기 때문에 돈이 남아 있었다”고 한 스튜디오 임원은 말했습니다.

영화 연구 회사인 The Quorum의 설립자인 David Herren은 이에 동의하지 않으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시대의 여행 무조건 성공입니다. “영화에 스튜디오의 모든 마케팅 자원이 있었더라도 관객이 늘어났을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관객이 한정되어 있고 그녀가 모든 것을 얻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나는 극장 및 배급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로부터 배운 교훈을 분석했습니다. 시대의 여행.

불공평한 이점

Swift와 AMC Theatres가 8월 31일 콘서트 영화를 발표했을 때 일부 소비자들은 AMC가 이를 제작할 것이라고 추측했을 수도 있습니다. 시대의 여행 독점적으로. 그녀의 원래 Instagram 게시물에서 관련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시대의 여행 Movie, Swift가 AMC에 태그되었습니다(이후 게시물이 편집되었으며 더 이상 AMC 해시태그가 없습니다).

이 이론은 AMC와 동료 대형 체인인 Regal 및 Cinemark의 미국 예매 티켓 판매가 첫 24시간 동안 3,700만 달러를 돌파했을 때 즉시 입증되었습니다. AMC의 지분은 2,600만 달러에 달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최고의 독립 서킷 중 한 곳의 한 소식통은 “상위 3개 링크만이 완전한 정보를 갖고 있고 처음부터 티켓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미국의 다른 모든 경기장은 일정을 뒤섞고 다시 작성해야 하고, 앞으로 몇 달 동안의 계획을 재설정해야 하고, 또한 티켓을 판매하고 웹사이트가 무너지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선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선물이었습니다. AMC에서 왔지만 복잡하기도 했고 그들에게는 좋았습니다.” 확실히요.

개장 주말 동안 AMC는 미국 내 지점이 평소의 22~25%에 비해 전례 없는 41.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자랑했습니다.

“그들 [AMC] 나는 이 영화를 당신이 결코 하고 싶지 않은 독점 영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유통업체로서 그들은 전반적인 판매 비용을 스스로 부담합니다. 한 헐리우드 배급 베테랑은 “스튜디오에서는 누가 티켓을 파는 지 모릅니다.”라고 말합니다.

달려라! (하지만 실제로는 아님)

1주 전 연령 AMC는 전 세계 사전 판매 매출이 모든 회로에서 1억 달러를 초과했음을 알리는 보도 자료로 개장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가 개장 주말 티켓을 구할 수 없을 것이라는 오해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 마케팅 기계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녀는 아직 자리가 많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공연 티켓 판매량은… 시대의 여행 비슷한 시기에 크게 정체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많이 팔린 영화가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오히려 선두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콘서트 영화는 수요가 많은 콘서트처럼 구조화되어 있어요.” [when tickets first go on sale] 어쩐지 엄청 무겁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티켓이 많이 팔릴 게 분명해요. 하지만 일반 영화처럼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성능을 발휘할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Eric Swifties 환불 불가 티켓

시대의 여행 원래 10월 13일 현지 시간 오후 6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었습니다(Swift의 행운의 숫자는 13입니다). 10월 11일 말, 로스앤젤레스에서 영화의 세계 초연을 앞두고 스위프트는 영화가 높은 수요로 인해 10월 12일 오후 6시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부 Swifties는 X(이전의 Twitter)에 티켓을 두 번 지불하지 않고는 금요일 밤부터 목요일까지 티켓을 변경할 수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영화표가 환불되지 않았던 또 다른 사례를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 중 일부는 [Thursday] 쇼는 좋았고 그 중 일부는 유령 도시였습니다. 첫 번째 공연이라고 생각했던 공연의 티켓을 구매한 팬이 모두 있습니다. [and]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우 조용한 극장에서 끝나게 될 것입니다. 마치 액자처럼 되어 있었어요 [Taylor Swift] 제작진은 “오늘 결정했지만 만약 그렇다면 충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요일 상영 수익은 280만 달러로, 예고편의 2,20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바비. PIC와 같은 전통적인 스튜디오 이벤트 게임플레이 스타일 바비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요일 저녁에 호스트 미리보기를 한 후 금요일 아침에 각 위치로 확장합니다. 스튜디오에서 배포하는 경우 연령그들은 금요일 오후 6시에 시작하는 데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초기 개봉이 최종 총액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극장에 호의를 가져오지는 못했습니다. 그들은 놀랐습니다.”라고 스튜디오 배급사는 말하며 영화관이 목요일 마지막 순간에 직원을 늘려야 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춤은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Swift의 팬층에는 많은 성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중 18%만이 시청에 나섰습니다. 시대의 여행 개장 주말 동안 그들은 35세 이상이었고, 45세 이상은 9%였습니다. 지난 3월 실시된 모닝콘서트 여론조사에 따르면 세대는

또한 PostTrak에 따르면 청중은 여성 79%, 백인 70%로 스튜디오가 전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했다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었을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Morning Consult에 따르면 Swift 팬의 48%가 남성이기 때문에 성별 구분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팬층의 74%는 백인입니다. 또 다른 스튜디오 배급 관계자는 “주로 젊은 백인 여성들과 플레이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가수는 물론 AMC까지 팬들이 마음껏 춤추고 노래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개막 주말 동안의 이 활동 사진은 소셜 미디어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영화 관람객들은 시끄러운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아마도 특히 나이든 사람들은 이 장면을 싫어해서 보지 않기로 결정했을 것입니다”라고 스튜디오 임원은 말했습니다.

응접실 게임하기(또는 기대치 관리하기))

영화 개봉 몇 주 전에 다양한 추적 서비스에서 개봉 주말을 예측합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는 추적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영화 개봉이 예상보다 못한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경우에 시대의 여행상황은 정반대였습니다. AMC는 국내 추정액을 1억 달러로 내놓았지만, 적어도 한 주요 추적 서비스는 7,500만 달러를 제안하는 데 좀 더 보수적이었습니다. (AMC에 공평하게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매권 판매를 기준으로 국내에서 1억 1천만 달러에서 1억 2천 5백만 달러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유통 경영진은 이제 불일치를 깨달았습니다. 주말 내내 라이브 비즈니스가 사실상 없었습니다. “만약에 바비어릴 때 놀지도 않았고 제 궤도에 없던 일인데도 보러 갔어요. 하지만 나는 Great Gerwig가 그 부동산으로 무엇을 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Herren은 “콘서트 영화에는 그러한 발견의 감각이 빠져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제 모든 시선이 어떻게 해야 할지에 쏠려 있습니다. 시대의 여행 둘째 주말 공연. 대부분은 그가 마틴 스콜세지보다 승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문플라워 킬러, 금요일에 열립니다. 급락한다면 업계와 비욘세의 다가오는 콘서트 영화 개봉을 포함한 AMC의 배급 진출에 또 다른 교훈이 될 것입니다. 르네상스: 비욘세 영화12월 1일.

“내년에는 모두가 같은 종류의 돈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이런 일이 더 많이 있을 것입니다. 사물의 큰 계획에서, 그것이 초연된 큰 숫자의 선물이었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난 것은 확실히 기쁩니다. 사람들을 극장으로 데려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갤러리 출처: “하지만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배우고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Comscore의 수석 박스오피스 분석가인 Paul Dergarabedian은 “Swift의 콘서트 영화로 인해 수익에 추가된 거의 1억 달러에 달하는 국내 박스오피스는 궁극적으로 결국 독특하고 전례 없는 개봉에 대한 압박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이번 주에.”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