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액션 RPG의 속편이 마침내 원작 팬을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Dragon's Dogma 2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억에 의존하도록 강요하는 이 특정 임무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Dragon's Dogma 2는 Arisen을 위한 최고의 방어구를 얻고 적을 상대하기 위해 폰을 고용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Sphinx의 퍼즐 덕분에 이 게임은 지능과 기억력도 테스트합니다.
스핑크스 퍼즐 중 하나에서는 플레이어가 Finder 토큰을 획득한 첫 번째 위치로 자신의 발걸음을 “되돌려”야 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는 특정 경우에 수행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가 처음에 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됐지만,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레딧 스레드 그는 이러한 노력을 조롱합니다. OP는 “이 작업을 수행한 사람은 정신병자”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퀘스트에 좌절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댓글에 뛰어들어 이 퀘스트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 퀘스트를 망치세요. Melve와 Vernworth 주변 지역을 검색하여 첫 번째 찾기 토큰을 찾은 틈새를 찾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정 지역에서 “동일한 세 명의 적에게 달리고” “다이빙”한 후 그들은 결국 포기하고 모드를 사용하여 토큰의 위치를 찾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한편, 또 다른 사용자는 토큰을 인증할 수 있도록 첫 번째 토큰 위치의 스크린샷을 찍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200명 이상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결국 포기했다.
이 미션의 메커니즘에 대해 한 사용자는 “게임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재미의 반대입니다. 실망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운이 좋아서 첫 번째 토큰을 어디서 얻었는지 기억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를 놓치지 않는 한 가지 방법은 Dragon's Dogma 2에서 가장 쉬운 Finder 코드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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