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New Frontiers 업데이트는 지도를 확장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Dota 2의 New Frontiers 업데이트는 지도를 확장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거대한 밸브를 해제 에 대한 새로운 지평 업데이트 도타 2 어제는 거의 10년 동안 다음에 올 일에 대한 모든 기대를 뛰어넘었으며 MOBA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다른 많은 것들 중에서) 이제 지도가 이전보다 40% 더 커지고 Valve가 지도의 숲 레이아웃을 재정비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전략을 조정하여 적과의 시야를 깨고 XP와 금을 얻기 위해 농사를 짓는 등의 농담을 하게 됩니다. 프로 선수들은 적어도 한때 그랬던 것처럼 맵의 안팎을 알고 있기 때문에 경쟁 플레이를 바꾸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패치 노트 도타 2 게임에는 수십 명의 영웅과 균형을 맞춰야 할 셀 수 없이 많은 항목(때로는 2인용 모드 금지)이 있어 업데이트가 긴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 새로운 지평에 대한 참고 사항 우리는, 중요한길이와 깊이의 새로운 영역.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예, 사람들은 패치 노트에 있는 내용을 읽습니다. 예를 들어, 클렌징 Twitch 스트리밍에서 14시간 연속으로 패치 노트를 읽고 엄청난 양의 변경 사항에 대한 첫 인상을 받으십시오.

애니메이션: 밸브

확장 외에도, 복귀 플레이어가 알아차릴 수 있는 지도에 대한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Valve는 매치 메이킹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숙련된 플레이어가 동등하게 매치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Universal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영웅 유형이 있으며, 게임의 영웅 중 일부가 다시 매핑되었습니다.

지도에서 변경된 사항에 대해 말하자면, 양 팀이 맡을 수 있는 게임의 중립 크립 중 하나인 Roshan은 북서쪽과 남동쪽 모서리에 있는 두 개의 새로운 발굴 위치 중 하나에서 생성될 수 있으며 이전보다 훨씬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이중 포털이 있습니다. 맵을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털(Roshan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 게임). 그러나 이것은 표면을 거의 긁지 않습니다.

패치 노트를 보면 Valve가 팬이 요청한 기능과 이제야 출시되는 삶의 질 수정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메모를 작성하는 자각적이고 농담하는 톤을 보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HUD의 능력 타일에 체력 비용이 포함된 경우 이제 단순한 마나 비용이 아니라 체력 비용이 표시됩니다. 카피에는 “나쁘지 않죠? 실제로는 아무도 그것을 거기에 넣을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지금 거기에 있습니다.”

도타 2 서브레딧분명히 팬들은 행복하거나 적어도 New Frontiers에 있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젯밤에 게임이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백만 플레이어2019년 3월 이후 최대 동시 접속자 수. 도타 2자라면서 나는 게임을 해본 적이 없지만, 이와 같은 큰 패치가 닥칠 때마다 나는 항상 점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쩌면 나도 새로운 지평을 맞이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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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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