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Foundry는 이제 RTX 4090 및 DLSS 3에서 작동합니다.

Digital Foundry는 이제 RTX 4090 및 DLSS 3에서 작동합니다.

오늘 일찍 Nvidia는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RTX 4090 및 RTX 4080 비디오 카드를 마침내 공개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며칠 동안 RTX 4090을 직접 다루며 회사의 최신 AI 기반 프레임 생성 기술인 DLSS 3에 중점을 둔 콘텐츠를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RTX 4090 자체의 첫인상은? 이는 제한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하더라도 세대를 거쳐서 보아온 가장 큰 성능 향상 중 하나입니다. 고주사율 모니터와 TV를 위한 4K 게임은 대부분의 최신 게임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미 8K TV를 가지고 있는 (나와 같은) 미치광이 중 한 명이라면 이제 60fps에서 8K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능 향상을 AI 기반 프레임 생성을 통해 새로운 DLSS 3와 결합하면 갑자기 가장 집중적인 PC 게임 워크로드가 틀림없이 매끄럽게 플레이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체 비디오가 하루 동안 준비되기를 바랐지만 주말 전체를 보낸 후에도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며 추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 보여지는 티저 비디오를 준비했습니다. 우리가 이미 한 작업 중 일부.

Digital Foundry는 RTX 4090과 함께 작업 중이며 주 후반에 DLSS 3에 대한 첫 번째 미리 보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DLSS 3는 주로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DLSS 2의 기존 AI 업그레이드 기술은 새로운 Ada Lovelace 아키텍처에 수용된 새로운 광학 흐름 생성기를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AI 프레임 생성 기술과 함께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두 개의 프레임을 만든 다음 새로운 프레임 생성 기술을 사용하여 세 번째 “보간” 프레임을 두 프레임 사이에 삽입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두 개의 프레임을 캐싱하면 분명히 대기 시간 효과가 발생하므로 Nvidia의 입력 지연 감소 기술인 Reflex가 DLSS 3 제품군에 세 번째 필수 추가 기능입니다. 아이디어는 Reflex로 프레임을 보간하여 발생하는 추가 지연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기술이 직면한 주요 질문은 간단합니다. 보간된 프레임의 품질은 무엇이며 Reflex가 제공하는 완화와 함께 프레임 버퍼링을 기반으로 입력 지연이 어느 정도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입니다. 한계와 강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e스포츠 플레이어는 지연을 크게 줄이기 위해 더 높은 프레임 속도에 의존합니다. 여기서 응용 프로그램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최대 주사율 120Hz의 LG OLED CX에서 매끄럽게 실행되는 Triple A에서 더 부담스러운 콘텐츠를 보는 것은 좋은 경험입니다.

우리는 이 주제들과 더 넓은 범위에서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우리의 콘텐츠는 이번 주 후반에 제공될 예정이지만 적어도 지금은 위의 예고편을 통해 DLSS 3가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우리가 테스트한 몇 가지를 알려줄 것입니다. 달렸다. 물론 4K 120fps 비디오 전송은 현재 사용할 수 없으므로 모든 프레임을 볼 수 있도록 영상을 절반 속도로 실행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도전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특히 우리가 시작할 때 4K 120fps 캡처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러나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콘텐츠는 정말 잘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 최종 작품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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