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 Gone의 감독은 비판적인 반응에 대해 리뷰어와 프로그래머를 비난했습니다.

Days Gone의 감독은 비판적인 반응에 대해 리뷰어와 프로그래머를 비난했습니다.

일이 지났다 PlayStation 팬들 사이에서 소중한 타이틀이 되었으며, 아마도 부분적으로는 비평가들의 약간 가혹한 반응 때문일 것입니다. 언데드 오픈 월드는 시작 Swipe: 존경할만한 71을 끌어 들였습니다. 메타크리틱그리고 우리 7/10 제공 바로 이 사이트에서. 저희 기준으로는 좋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포디엄 스탠드 소니는 속편을 개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소프트 크리티컬 수신이 기여 요인이었다고 합니다. Bend Studio의 베테랑인 John Garvin은 여전히 ​​악보의 열기를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트위터 제목에 대한 과소평가된 댓글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일련의 트윗별점보다 낮은 점수의 이유로 기술적 문제와 “평론가 깨우기”를 언급했습니다.

일련의 트윗은 한 팬이 Metacritic 게임 점수 사진을 게시합니다.제목이 마음에 든다고 언급했습니다. 충분히 무고합니다. Bend Studio 커뮤니티 관리자 Kevin McAllister 중단 PC 버전의 실적이 더 좋습니다.Garvin이 끼어들도록 유도합니다.

그는 말했다미친 건 아무것도 변한 게 없다는 거야 [game director Jeff Ross] 그리고 당신은 책임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미션 및 스토리. 변경된 모든 것은 코드가 정리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버그, 스트리밍 및 프레임 속도를 생각합니다. 제프와 내가 떠났다는 것이 우습다. 뭐.”

Garvin과 Ross는 Days Gone의 여파로 Studio Bend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Harley-Davidson 그래픽 페르소나 아래에서 프로그래머를 캐스팅하는 것은 업계 베테랑에게서 특별히 전문적으로 들리지 않습니다. Garvin은 계속해서 기술적인 문제, 게임을 완료하지 못한 리뷰어, “무뚝뚝하고 멍청한 모습을 감당할 수 없는 리뷰어를 깨웠다”고 언급하면서 게임이 원래처럼 수정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가 데이트 한 백인 바이커” .

Days Gone이 처음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패치가 필요했고 많은 리뷰에 반영된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매우 출시 당시 몇 가지 성능 문제가 있었고 우리는 쿠키 커터 디자인에 대해 주로 비판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즐겁게 (그리고 추천) 오픈 월드 컴포트 푸드.

Days Gone에 대한 당신의 감정이 무엇이든, 소셜 미디어에서 이와 같이 호언장담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데 모두 동의할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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