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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77의 작업 관리자는 부활에 대해 감정적 인 느낌을받습니다 : ‘왕이 된 것이 좋습니다’

Cyberpunk 2077은 대대적인 부활을 경험하고 있으며 개발자들은 이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팬과 대화 트위치 채널 (가로질러 게임레이더), Cyberpunk 2077 작업 관리자 Paul Sasko는 최초 출시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설명했습니다.

그는 “뭔가에 그렇게 많은 노력과 노력을 기울이면 표현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 중 일부는 때때로 6, 7, 8년을 보냈습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그렇습니다. 따라서 이 순간을 갖는 것은 우리가 한 일을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한 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비현실적이야. 그게 끝이야. 사람들이 고마워.”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12월 10일에 데뷔했지만 그 출시는 말할 것도 없이 격동이었습니다. PS4 및 Xbox One의 기본 버전에서 콘솔의 비참한 출시는 광범위한 버그와 버그를 보았고, 문제가 너무 심해서 Sony는 PS Store와 개발자 CD Projekt Red가 게임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환불을 제공하면서 빠르게 게임을 삭제했습니다.

이 게임은 결국 2021년 6월에 다시 등록되었지만 PlayStation Pro와 PS5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았을 것이라는 경고가 있었습니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업데이트 버전의 Cyberpunk 2077이 2022년 2월 15일에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후, 나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얼마 후 나는 믿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고 기억합니다. […] ‘나의 친애하는 친구,’ Sasco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완전히 망가진 왕으로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돌아와서 좋다. 돌아와서 너무 좋다. 정말 가슴이 아팠다.”

비판을 받은 후 CD Projekt Red는 현재까지 게임 전체에 걸쳐 여러 버그 수정 및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변화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스핀오프 애니메이션인 Cyberpunk: Edgerunners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게임이 다시 한 번 급증했다는 것입니다.

IGN의 Cyberpunk Edgerunners 리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yberpunk: Edgerunners는 Mike Pondsmith의 상징적인 위치가 애초에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탐구하는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하는 만족스러운 Night City로의 복귀를 제공합니다.” 애니메이션이 출시된 후 사이버펑크 2077은 기록적인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습니다.

CD Projekt Red는 Cyberpunk: Edgerunners 출시 다음 주에 매일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Cyberpunk 2077을 플레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2년 2월에 개선 사항, 버그 수정 및 차세대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게임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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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an Liston은 IGN의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이자 영화 평론가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따를 수 있습니다 트위터.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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