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사례, 백신 부스터 및 BA.2 뉴스: 실시간 업데이트

Covid 사례, 백신 부스터 및 BA.2 뉴스: 실시간 업데이트
신용 거래…AFP – 게티 이미지

베이징 – Covid-19 바이러스에 대한 중국의 강화되는 제한은 소비자 전자 제품, 자동차 부품 및 기타 상품의 글로벌 공급망에 추가 차질을 초래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중국 도시에서 트럭 운전사에게 감염 위험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자가 국경을 넘거나 검역소를 통과하기 전에 매일 Covid PCR 검사를 받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조치는 운전자가 공장 간에 구성 요소를 이동하고 공장에서 항구로 상품을 이동할 수 있는 속도를 제한했습니다.

상하이와 중국의 다른 주요 도시들은 COVID-19의 발병을 통제하기 위해 장기간의 엄격한 폐쇄를 시행했습니다. 이전에 중국 공장에서 전 세계 구매자로의 상품 공급 중단은 주로 다음을 포함한 선적항의 임시 폐쇄와 관련이 있습니다. 심천에서 지난해 5월과 6월 중국 남동부 지역에서 상하이 근처 지난 여름.

일본의 대형 공급망 관리 회사인 Yusen Logistics의 상하이 사무소에서 동아시아 담당 최고 사업 개발 책임자인 Jarrod Ward는 “문제는 선박이 아니라 트럭이 없기 때문에 화물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도시가 주민들을 대규모로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에 트럭 운전사들의 테스트가 연기되었습니다. 상하이는 기본적으로 월요일 하루에 국경 내 2,500만 명 모두를 검사했고 목요일에는 21,000건의 추가 사례를 감지했습니다.

현재 상하이와 전자 제품 생산의 중심지인 쿤산과 같은 인근 도시에는 트럭 운전사 부족이 심각합니다. Kunshan의 많은 전자 부품 제조업체가 문을 닫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샌마르코스에 본사를 둔 DHL의 공급망 위험 관리 자회사인 Everstream의 CEO Julie Gerdman은 “Apple과 Tesla의 주요 전자 제품 공급업체가 모두 그곳에 있습니다.

Apple은 논평을 거부했으며 Tesla는 질문에 즉각적인 응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공장들이 집에 가는 대신 노동자들을 현장에 머물게 하여 계속 문을 열려고 노력했습니다. 직원들은 중국 북동부의 일부 도시에서 최대 4주 동안 바닥 매트 위에서 잠을 잔다. 회사는 정상적인 트럭 교통이 재개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인근 창고에 상품을 비축했습니다.

그러나 상하이, 창춘, 선양과 같은 도시에서 폐쇄가 계속되면서 공장들은 수집할 자재가 바닥나고 있습니다. 일부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직원들을 집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시트를 만들려면 다양한 스프링, 볼트 및 기타 재료가 필요합니다. Ward씨는 자동차 시트 제조업체의 부품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은 상하이 외곽의 공장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상하이에서 감염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전자 산업의 주요 경쟁자인 선전은 봉쇄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노동자와 공장이 풀 속도로 생산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서구의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선박에서 항공 화물로 전환하여 중국의 초기 공급망 어려움에 적응하려고 노력했지만 항공 화물 운임은 작년보다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화물 예약 플랫폼인 Freightos의 CEO인 Zvi Schreiber는 상하이를 오가는 여객 항공편이 거의 완전히 중단되면서 항공 화물 수송량이 거의 절반으로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많은 항공사들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주변에서 더 긴 비행 일정을 계획해야 했습니다. 이는 각 비행기가 주당 더 적은 비행을 할 수 있고 종종 비행당 더 적은 무게를 실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슈라이버 씨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소련 시대 안토노프 화물기의 가용성을 떨어뜨리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인력은 최근 폐쇄된 우크라이나 정비 기지 전체에서 최근 몇 년 동안 항공 화물 산업에서 계속 근무했습니다.

기업의 경우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추가 혼란은 원자재 및 운임 가격 상승, 배송 시간 연장 및 인력 부족과 함께 특히 힘든 순간에 닥칠 것입니다.

Ra Bon-Hwa

"게이머. 회개하지 않는 트위터 전문가. 좀비 개척자. 인터넷 광신자. 하드 코어 사상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