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sda는 카피 리뷰에서 “Starfield” 유출에 대해 만족하지 않습니다.

Bethesda는 카피 리뷰에서 “Starfield” 유출에 대해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에 저는 Bethesda가 Starfield의 개정본을 2주 일찍 제공하고 크고 작은 많은 콘텐츠 제작자와 언론에 제공하는 등 역사에 대해 특이한 일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본이 끝나기까지 2주가 남았으므로 일부 Starfield 유출이 있을 것이며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Bethesda는 여전히 그런 일이 일어난 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매트 패리어제 Bethesda의 홍보 담당 이사는 다음과 같은 트윗을 남겼습니다.

그가 정확히 무엇을 언급하고 있는지는 완전히 명확하지 않지만 어제의 수사학은 게임의 타이틀 화면이 새어나와 행성, Starfield 로고 및 일부 메뉴 옵션에 대해 정말 멍청해졌습니다. 이것은 그가 여기서 언급하고 있는 “작은 말도 안되는” 종류일 수 있습니다. Firefall의 제작사인 Red 5에서 최근 해고된 전직 디아블로 2 개발자 Mark Kern은 단순화된 타이틀 화면이 “빠른 배송 마감일” 또는 “상관 없는 팀”이라고 트윗하고 하루 종일 로스팅을 진행했습니다. 일부 PlayStation 팬들도 비슷한 점을 지적하기 위해 유출을 포착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었고, 모두가 Skyrim에서 Elden Ring에 이르기까지 다른 많은 게임의 타이틀 화면을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단순한 타이틀 화면으로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본 기억이 나는 유일한 최근 드라마는 제작자(이름을 밝히지 않겠습니다)가 유출된 Discord(논의하지 않겠습니다)에서 게임의 첫 15시간에 대한 인상을 공유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마 스토리 유출이 좀 있었던 것 같은데 읽어보거나 할 생각이 없어서 얼마나 정확한지조차 모르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리뷰 사본이 너무 많아서 피할 수 없었지만 Bethesda가 이러한 코드가 배포되는 방식에 대한 이 좋은 정책을 변경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확실히 유출된 사람들을 망치지만 이것은 게임을 검토할 충분한 시간을 주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리뷰 사본을 가진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차단 날짜인 8월 31일 오후 12시(동부 표준시)입니다. 아무리 작아도 노출이 없고 타이틀 화면을 포함한 스크린샷이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심지어 타이틀 화면 사람들이 그렇게 큰 게임의 콘텐츠를 간과할 때 릴리스 주변에서 매우 어리석은 드라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으로 10일 동안 여기에서 더 이상 누출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너무 놀라지는 않겠지만요. 있다면 큰 것보다 작은 것으로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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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공상 과학 소설을 집어 히어로킬러 시리즈 그리고 어스본 트릴로지.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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