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가 미래를 예측할 7가지 낯선 방법

AT&T가 미래를 예측할 7가지 낯선 방법
6가지 방법 Uncanny AT &  T애즈는 1993년 미래를 예측했다

스크린샷: 루카스 로벅 / 유튜브

1993년에 통신 대기업 AT&T는 오늘날 우리가 일하고 살아가는 방식의 여러 측면을 어떻게든 예측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유명한 서스펜스 거장 David Fincher가 감독한 광고 시리즈 “You Will”은 2000년대 중반의 삶이 어떤 모습일지 섬뜩할 정도로 정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전작의 내레이션 광고 매그넘 B 스타이자 전문 콧수염인 Tom Selleck은 아직 존재하지 않는 장치와 기술과 관련된 일련의 시나리오를 상상합니다.

“*우리 모두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삽입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라고 Selleck은 각 광고의 시작 부분에서 말합니다. 그리고 어떤 회사가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할 것입니까? AT&T”라고 그는 각 광고의 마지막에 덧붙였습니다. 캠페인은 결정하는 기술 개발의 숫자 태블릿처럼 다가올 수십 년, 스마트TV, 원격근무, 스마트워치, 그리고 스마트 가전.

그러나 발표의 중심 예측은 빗나갔다. 복스처럼 뾰족한 2년 전, 이러한 발표는 곧 도래할 “첨단 기술을 예측하는 데 매우 정확했지만” “당신에게 그것을 가져다 줄” 회사가 AT&T가 아니라는 사실을 궁극적으로 놓쳤습니다. 대신 포스트에서는 당시에 존재하지도 않았던 수많은 신생 기업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의지”가 있는 모든 것을 강조하는 것은 좀 이상합니다. 진심으로 미래에 대해.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