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Google, 중국 및 ‘메타버스’에 대한 Epic Games CEO Tim Sweeney

NS 에픽게임즈 대표이사 기술 대기업이 유명한 비디오 게임 Fortnite를 App Store에서 추방한 후 Apple에 대한 무자비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애플은 에픽이 자체 시스템을 만들어 디지털 결제에 대한 규칙을 어겼다고 말했다.
에픽은 이에 대응해 애플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고, 이는 많은 청중을 끌어들였습니다. 경험. Apple은 개발자와 고객의 보안과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지불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 시장의 일부일 뿐이므로 독점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스위니는 상황을 다르게 봅니다. 다음과 같은 회사 사과 (AAPL) 그리고 구글 브라우저 (구글)그가 주장하듯이, 그들은 앱 시장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통제는 소비자와 기업이 비즈니스 방식을 선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사건은 여전히 ​​미국 법원을 통과하고 있지만 9월 판사는 애플이 더 이상 앱 개발자를 차단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를 App Store 외부의 결제 옵션으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판사는 Apple을 독점이라고 부르지 않고 회사가 해냈습니다. Fortnite는 장치에서 금지되었습니다. 법적 싸움이 끝날 때까지 게임이 iPhone으로 돌아오는 것은 몇 년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CNN 비즈니스는 한국의 조승래 의원이 주최하는 행사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환경 정의에 관한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에서 Sweeney를 만났습니다. 최근 국가 법의 나이 앱 개발자가 대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이 법에 대해 Sweeney에게 질문했고, Apple과의 지속적인 전투, Fortnite의 중국 진출 실패, 가상 세계인 “메타버스”에 대한 그의 생각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FB) 그의 미래가 보입니다. 우리의 질문과 답변은 간결하고 명확성을 위해 가볍게 편집되었습니다.

한국은 최근 필수 인앱 구매를 금지하고 기술 회사가 대체 지불을 허용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한국이 초반에 앞서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뻤다. 한국은 세계 최고의 기술 강국 중 하나이며, 삼성 (SSNLF) 그리고 한국의 모든 위대한 게임 개발자들. 한국이 이러한 나쁜 관행에 대해 모든 한국 개발자를 포함하여 개발자를 진정으로 방어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습니다. [by] 애플과 구글.

Epic Games는 Apple 생태계에서 출시한 결과 얼마나 많은 비즈니스와 수익을 잃었습니까?

Fortnite는 수억 달러를 벌어 들였고 Fortnite가 iOS에서 빠져 나감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Fortnite는 PC와 게임 콘솔에서도 성공적입니다. 따라서 iOS 외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업은 계속 강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Apple이 얼마나 많은 힘을 가지고 있고 iOS에서 게임의 존재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어떤 플랫폼 회사도 이런 힘을 가질 수 없겠죠? 소비자는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발자들은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야 하고 플랫폼 회사는 그들 사이에 끼어서는 안 됩니다.

애플과 구글과의 법적 다툼이 어떻게 끝난 것에 대해 아쉬움은 없으신가요?

우리는 그것이 느리고 복잡한 사건이 될 것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Apple과 Epic은 처음부터 지방 법원 내에서 무슨 일이 발생하든지 간에 그 결정이 최종 결정을 위해 미국 제9 순회 법원과 가능하다면 미국 대법원에 항소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몇 년이 걸리는 것은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미국에서 이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에게 하실 말씀이 있습니까?

결국 소비자 권익을 위한 전쟁이다. 분쟁은 대부분 기업과 정부 사이이지만, 스마트폰 소유자는 자신이 선택한 소스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플랫폼 회사가 각각에 세금과 수수료를 추가하지 않고 개발자와 직접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권리에 관한 것입니다. 거래. …원하는 경우 직접 함께 사업을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의 기본적인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지금 업계에서 디지털 권리를 위한 가장 중요한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삶의 점점 더 많은 부분이 온라인과 디지털화됨에 따라 우리의 모든 디지털 상호작용은 점점 더 구글과 애플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두 회사가 인터넷에서 우리의 삶을 통제하도록 허용한다면 그들은 정부 자체보다 더 강력한 세력이 될 것입니다.

Epic은 중국에서 Fortnite 출시를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과 노력이 가치가 있었습니까?

우리가 시도해서 기쁩니다. 미중 관계의 미래에 대해 항상 많은 불확실성이 있었고 불행히도 지난 몇 년 동안 긴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에서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현실적인 전망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도를 포기하다하지만 좋은 노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 39;  포트나이트  중국에서 폐쇄

팀이 잘 해냈고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중국과 세계에서 소비자 서비스를 분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메타버스”란 무엇입니까?

소셜 실시간 3D 엔터테인먼트 경험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3D 세계에서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Fortnite Battle Royale과 같은 게임을 하거나 콘서트에 가거나 춤을 추거나 그냥 서서 수다를 떨 수 있습니다. 우리가 친구 그룹과 실시간으로 3D로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사회적 상호 작용입니다.

메타버스에서 꿈꾸는 미래는 어떤 모습인가요? 인터넷이 도입되었을 때와 같이 게임의 규칙이 정말로 바뀔까요?

끝점에 도달하는 데 10년 이상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경험은 오늘날보다 훨씬 더 나아질 것입니다. 더 좋기 때문에 성공할 것입니다.

메타버스에는 멋진 새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현실 장치가 필요하지 않거나 [virtual reality] 또는 아직 발명되지 않은 것들.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지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 진화의 다음 단계는 다음 10억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더 광범위한 경험을 잠금 해제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무엇입니까 부하 그것을 실현하는 가장 큰 장애물은?

메타버스는 한 회사에서 만들지 않습니다.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각자 자신의 부분을 구축하여 만들 것입니다.

또 다른 과제는 경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메타버스용으로 빌드하도록 하려면 해당 노력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비즈니스를 갖고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합니다.

Roblox는 메타버스를 제어하려고 합니다.

Apple과 Google은 현재 메타버스가 Google Play 스토어와 iOS에 게시되는 것을 방지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독점과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그들은 웹 브라우저가 존재하지 않도록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 당신은 그들의 웹 브라우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와 직접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Apple과 Google에서 검토하지 않은 경우 로컬 컴퓨터에서 코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메타버스는 이 모든 것을 지원해야 하므로 메타버스가 실제로 존재하기 전에 플랫폼을 잠금 해제하려면 이 전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 Rishi Iyengar와 Jill Disi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수정: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판사가 Epic v. Apple에서 판결을 내린 달의 철자를 잘못 썼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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