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Vision Pro 헤드폰이 미국 매장에 출시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의 Vision Pro 헤드폰이 미국 매장에 출시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NN

비전 프로애플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지난 금요일 미국 매장에 공식 출시됐다.

혼합 현실 헤드셋은 전국의 Apple Store에서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열정적인 쇼핑객 중 일부는 몇 년 만에 가장 혁신적인 기술 제품 중 하나가 될 것을 약속하는 제품을 가장 먼저 손에 넣었습니다.

금요일 아침, 뉴욕시에 위치한 Apple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팀 쿡 CEO는 매장에 기다리는 고객들을 환영하고 직원들이 환호하는 가운데 악수를 하고 셀카를 찍었습니다. 오전 8시 출시 전부터 전 세계 고객들을 포함해 약 200명이 줄을 섰다.

사람들은 또한 소매점에서 선착순으로 비공개 일대일 데모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CEO인 팀 쿡(Tim Cook)은 증강 현실이 사람들의 의사소통과 협업을 도울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오랫동안 이야기해 왔습니다. 지금 그는 그것을 증명해야 할 것이다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융합한 기기, 현실 세계의 라이브 영상 위에 가상 이미지를 덧씌우는 기술은 그야말로 컴퓨팅의 미래다.

출시에 앞서 Cook은 이 장치를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진보된 소비자 전자 장치”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얼굴에 착용하는 3,499달러짜리 오래된 컴퓨터입니다. 헤드셋에는 256GB의 저장 공간이 있으며 장치용 처방 렌즈는 149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독서용 렌즈는 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New York Times에 따르면 200달러짜리 여행용 케이스, 50달러짜리 배터리 팩 홀더 등과 같은 추가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최대 4,600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말하는.

헤드셋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증강 현실, 가상 현실, 혼합 현실을 포함하는 확장 현실(XR) 시장은 주류 소비자 채택이 거의 없이 정체 상태에 있습니다. Vision Pro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이 제한되어 있으며 iPhone 크기의 배터리 팩에 장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약 2.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몰입형 비디오를 시청하고 주변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경험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납니다. 획기적인 것처럼 보이는 새로운 기술을 찾는 경우는 드물지만… CNN이 본 두 가지 데모 출시 전에는 미래를 쉽게 알 수 있으며, 적어도 초기의 값비싼 프로토타입을 볼 수도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ngela Weiss/AFP

첫 번째 고객이 2024년 2월 2일 뉴욕에서 Vision Pro 헤드셋을 구입한 후 Apple Store에서 나옵니다. 거대 기술 기업의 3,499달러 헤드셋인 Vision Pro는 9년 전 Apple Watch 이후 첫 번째 주요 릴리스입니다.

헤드폰 자체는 디자이너 스키 고글처럼 보입니다. 상단에는 부드럽고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고 뒷면에는 “디지털 크라운”(Apple Watch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버전)이 있으며 상단에는 일종의 홈 버튼 역할을 하는 또 다른 디지털 크라운이 있습니다.

아직은 눈 주위의 컴퓨터임에도 가볍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설정 과정은 쉽습니다. 먼저 헤드셋이 눈을 추적하고, 손을 스캔하고, 방을 매핑합니다. 그러면 사용자는 자신의 환경 앞에 배치된 iOS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보게 됩니다.

눈의 움직임을 이용하고 엄지와 검지를 함께 터치하면 선택 버튼이 활성화되어 메시지, 페이스타임, 사파리, 사진 등의 앱을 쉽게 시작하고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또한 음성에 반응하여 Siri를 활성화합니다.

이미지를 실물 크기로 보거나 마치 거대한 영화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파노라마 이미지를 통해 현장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sion Pro는 또한 사용자가 보다 현실적인 경험을 위해 3D 이미지와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공간 이미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Vision Pro 사용 사례는 요리, 명상, 업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용자는 Mac 컴퓨터를 동기화하여 화면을 거대한 디스플레이로 바꾸고 실제 키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한 번에 여러 개의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한쪽에 보관하고 Safari는 가운데에 열고 FaceTime 통화는 오른쪽에 열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FaceTime을 사용하는 동안 Vision Pro를 착용하면 캐릭터 또는 얼굴의 아바타와 같은 디지털 표현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Vision Pro의 진정한 마법은 몰입형 비디오에 있습니다.

최근 데모에서 우리는 Luke Skywalker의 Landspeeder 가상 모형 안에 앉아 Disney+의 “스타워즈” 클립을 시청했는데, 이는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기뻐할 시청 경험이었습니다. 한편, '아바타2'의 수중 장면을 3D로 감상하는 것 역시 초현실적이었다. 마치 사용자가 바다에 직접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었다.

Apple은 유사한 제품에서 발견되는 지연 문제를 줄이는 맞춤형 칩 덕분에 다른 헤드폰을 괴롭히는 멀미 문제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Vision Pro에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귀 바깥쪽에 음향 장치를 배치한 서라운드 사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새 헤드폰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Apple은 웹사이트에 약 10분짜리 가이드 투어를 포함시켰습니다.

안젤라 와이즈/AFP/게티 이미지

2024년 2월 2일 뉴욕 Apple Store 밖에 Vision Pro 헤드셋이 미국 Apple 매장에 출시되자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거대 기술 기업의 3,499달러 헤드폰인 Vision Pro는 9년 전 Apple Watch 이후 첫 번째 주요 릴리스입니다.

iPhone에서 Apple Watch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Apple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화면을 사용하여 우리가 살고, 일하고,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Vision Pro는 이 모든 것을 훨씬 더 인상적인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Vision Pro는 가격 때문에 열렬한 Apple 팬과 개발자들에게 틈새 제품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달 첫 번째 사전 주문 주말 동안 회사는 약 160,000~180,000개의 Vision Pro 헤드폰을 판매했다고 Apple 분석가 Ming-Chi Kuo가 말했습니다.

충전 시간은 처음 48시간 이후에도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수요가 줄어들 수도 있다 핵심 팬들이 요청을 제출한 후. 일반적으로 새로운 iPhone 모델이 판매되면 배송 기간이 넓어집니다.

Morgan Stanley의 분석가들은 회사가 올해 400,000대의 Vision Pro 장치를 출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CNN의 Claire Duffy가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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