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차세대 제품으로 보고 있습니다.

Apple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차세대 제품으로 보고 있습니다.

Apple의 가상 현실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도구 개발은 헤드폰에 미래 목적을 제공하는 경험을 만드는 데 기본이 됩니다. 마지막 주요 신제품인 Apple Watch는 약 3,000개의 앱과 함께 출시되었지만 이로 인해 부팅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기술 리뷰어들은 이러한 앱 중 일부가 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단점이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VR 안경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게임 장치로 보기 때문에 작년에 매출이 천만 대를 넘어섰습니다.

오리지널 매킨토시에서 아이패드에 이르기까지 Apple은 다양한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구했습니다. 지난해 아이폰은 2억4000만대로 추정되며 이는 전체 매출 3660억 달러의 절반 수준이다. 분석가들은 헤드셋을 가치 있게 만들려면 틈새 비디오 게임의 영역을 넘어서는 유틸리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수년간 증강현실의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해왔다. 2016년에 그는 투자자들에게 회사가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훌륭한 사업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무렵 Apple 캠퍼스의 여러 직원은 가상 현실에 대한 미래 소설 ‘Ready Player One’을 읽고 Apple 고유의 혼합 현실 세계를 만들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Apple은 Dolby Technologies의 엔지니어인 Mike Rockwell을 고용하고 그를 이 작업을 이끌도록 지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정통한 두 사람은 증강 현실 제품을 만들려는 초기 노력이 열악한 컴퓨팅 성능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배터리 성능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로 인해 Apple이 출시를 내년으로 연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증강 현실 이니셔티브는 Apple 내에서 분열적이었습니다. 산업 디자인 팀의 최소 2명의 구성원은 부분적으로 사람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회사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민감도는 기업 내에서 증가하였다. 대중은 아이들이 스크린 앞에서 보내는 시간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로크웰이 회사를 이끄는 가운데 이 제품은 2011년 사망한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와 전 최고 디자인 책임자(CDO)가 아닌 엔지니어링 팀이 이끄는 애플에서 나온 최초의 제품 중 하나가 될 것이다. 2019년 퇴사한 조니 아이브. Mr. Yves와 그의 디자이너들은 Apple Watch 프로젝트를 이끌었고, Apple Watch 프로젝트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작동하며, 어떻게 마케팅되는지를 결정했습니다.

Favreau의 프로그래밍은 Apple이 자사 제품을 Meta와 차별화하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회사가 2019년 Apple TV+를 출시한 이후 할리우드에서 발전시킨 관계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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