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Activision-Blizzard,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두개골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 발표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 – 새로운 블로그에 따르면 Activision-Blizzard는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두개골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새로운 도구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인종과 민족의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이유로 특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각각을 평가할 수 있는 새로운 Skull Scale 기능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캐릭터의 종족에 기반한 통계입니다.”라고 Activision-Blizzard 블로그 게시물에서 혁신적인 새 도구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지루한 백인 남성의 동일한 그룹이 아니라 이러한 캐릭터에서 자신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 사람들이 한 번쯤 있어서 너무 좋다. Activision-Blizzard가 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이것은 모든 Activision-Blizzard 게임에 대한 향후 개발 시리즈 중 첫 번째일 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생각하는 바를 100% 확신합니다. 이 해골 게이지는 게임에 다양성을 추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라고 블로그는 계속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플레이어가 우리 플레이어의 모든 종류의 다양성 특성을 평가할 수 있는 도구를 추가할 것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바닥에 있는 캐릭터를 밀어서 얼마나 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캐릭터의 무게를 결정하기 위해 카니발 남자를 소환할 수 있을 것이고, 캐릭터를 강제로 의자에 앉히게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이 간성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기에 충분히 이상하게도 될 것입니다. 나는 Tumblr에서 마지막 것에 대해 읽었습니다. 누가 알았습니까? 놀랍고 다양한 통계가 그렇게 많았습니까?”

출판 당시 Activision-Blizzard는 Lobby Brotick이라는 새로운 콧수염 개발자가 이 새로운 도구를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READ  다양성과 제2차 세계 대전에 관한 비디오 게임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