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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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보호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전기 자동차 판매를 10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규칙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환경보호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전기 자동차 판매를 10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규칙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워싱턴 — 친숙한 두 사람에 따르면 Biden 행정부는 2032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새 승용차의 최대 67%를 완전 전기 자동차로 구성하도록 설계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자동차 오염 제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로.

이것은 미국의 비약적인 도약이 될 것입니다. 지난해 판매된 자동차 중 순수 전기차는 5.8%에 불과했다. — 그리고 2030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자동차의 절반을 전기 자동차로 만들겠다는 Biden 대통령의 이전 야망을 능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기후에 대한 연방 정부의 가장 엄격한 규제가 될 것이며,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인 자동차의 온실 가스를 줄이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의 최전선에 미국을 밀어붙일 것입니다. 유럽 ​​연합은 이미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자동차의 판매를 중단할 것으로 예상되는 차량 배출 기준을 제정했습니다. 캐나다와 영국은 유럽 모델과 유사한 기준을 제안했습니다.

동시에, 제안된 규정은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거의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는 이미 전기 자동차에 막대한 투자를 했지만 Biden 행정부가 구상한 수준에 도달한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산을 방해하는 공급망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열광적인 전기 모델 제조업체들조차 소비자들이 10년 안에 신차 판매의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충분히 구매할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EPA의 조치는 알래스카의 연방 토지에 대한 대규모 석유 시추 프로젝트를 승인하기로 한 Biden 행정부의 최근 결정에 분노한 기후 운동가들을 대담하게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행정부 내 일부는 대부분의 미국인이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면 알래스카 또는 다른 곳에서 시추된 석유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마이클 S. 환경보호국(EPA) 청장인 Regan은 수요일 디트로이트에서 배기가스 배출 제한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2030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54~60%를 전기 자동차가 차지하도록 하고 2032년까지 신차 판매의 64~67%로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 세부 사항.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 채택을 가속화하려면 수백만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 충전소 건설, 충전기의 에너지 수요를 수용하기 위한 전기 그리드 정비, 광물 공급 확보 등 다른 중요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배터리 재료.

제안된 규정은 공개 논평 기간을 거쳐 최종 확정되기 전에 정부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법적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2024년 대선에서도 쟁점이 될 수 있다. 차기 행정부가 이를 철회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과 해외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 회장인 존 보젤라(John Bozzella)는 “이것은 엄청난 사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산업과 자동차 시장의 기반을 완전히 바꾸는 것입니다.”

금요일 밤에 발표된 성명에서 EPA 대변인 마리아 미칼로스(Maria Michalos)는 새로운 목표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EPA는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무공해 운송 미래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사람과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표준에 대해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새로운 규정은 자동차 구매자에게 최대 7,500달러의 세금 인센티브와 배터리 제조, 중요 금속 가공 및 채굴에 대한 수십억 달러의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 이후에 시행될 것입니다.

교통은 미국이 배출하는 가장 큰 온실가스 배출원이며 중국에 이어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큰 오염원입니다. 전기 모델과 함께 휘발유 자동차를 빠르게 단계적으로 폐지하면 Biden 씨가 2030년까지 국가의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고 세기 중반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안된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는 바이든이 2021년 백악관 연설에서 설정한 목표보다 훨씬 더 시급하다. 포드 F-150 라이트닝, 쉐보레 출시한 볼트 EV, Jeep Wrangler인 Biden 씨는 2030년까지 판매되는 신차의 절반이 완전 전기 자동차가 되도록 보장하는 연방 정책을 촉구하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익명 출처를 사용하기 전에 고려하는 사항. 정보 출처를 알고 있습니까?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는 동기는 무엇입니까? 과거에 신뢰성이 입증되었습니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을 충족하더라도 The Times는 익명의 출처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기자와 적어도 한 명의 편집자는 출처의 신원을 알고 있습니다.

Biden은 당시 “전기 자동차 산업의 미래 — 배터리 전기, 하이브리드 전기, 연료 전지 전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정책 전문가들은 지구적 재앙을 피하기 위해 무공해 차량으로의 전환이 더 빨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산업화 이전 수준에 비해 지구 평균 기온이 섭씨 1.5도(화씨 2.7도) 상승하지 않으려면 각국이 2035년까지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중단해야 합니다. 과학자들은 이 시점이 지나면 치명적인 열파, 홍수, 가뭄, 농작물 실패 및 종 멸종의 영향이 인류가 대처하기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지구는 이미 평균 1.1°C 따뜻해졌습니다.

연구 기관인 국제 청정 교통 위원회(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의 Drew Kodjak 전무이사는 시장이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시작했지만 전기 자동차 혁명이 완료되도록 하려면 정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장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Kodjak 씨는 말했습니다. “시장이 침체되면 어떻게 됩니까? 배터리 금속이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명확한 타이밍 경로가 있는 이러한 엄격한 표준이 없으면 플레이어 중 누구도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제안된 규칙은 전기 자동차가 판매의 특정 수 또는 비율을 구성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동차 제조업체는 매년 판매하는 차량의 총 수가 특정 배출 제한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이 제한은 너무 엄격해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판매하는 자동차의 3분의 2를 2032년까지 완전 전기 자동차로 만들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제안된 규정이 2035년 이후 새로운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금지하려는 캘리포니아의 움직임과 연방 조치를 동기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연방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지는 캘리포니아 사양.

그러나 전기차로의 순조로운 전환에는 여전히 많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수백만 개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코너 주유소만큼 전기 충전소를 유비쿼터스하게 만들지 않고는 전기 자동차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1년 인프라법은 연방 고속도로를 따라 약 500,000개의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75억 달러를 제공했지만 1월 보고서 S&P Global은 수백만 달러가 필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또한 미국 자동차 노동자들에게 경제적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자동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노동자의 절반도 안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기술을 통해 일자리 손실을 처리했지만 그 속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가 일자리를 잃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크 디파올리 United Auto Workers Local 600 리더는 최근 미시간주 디어본에 있는 Ford Rouge 제조 공장 근처의 노조 본부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자동 실직은 Biden에게 정치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Biden은 그가 두 번째 임기를 선택하면 미시간 및 오하이오와 같은 산업 국가에서 유권자가 필요합니다. 그들이 새로운 규정에 대해 작업하는 동안 행정부 관리들은 그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노조 지도자들에게 매주 전화를 걸었습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친노조적인 남자”로 캠페인을 시작한 자칭 “자동차 녀석”인 바이든 씨는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전환을 경제적 기회로 제시하려고 반복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청정 에너지 경제에서.

“우리는 청정 에너지와 보수가 좋은 일자리가 있는 미래와 함께 다른 미래를 건설할 것입니다.”라고 Biden 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여름 연설에서. “우리는 풍력, 태양광, 수소 및 원자력 분야의 일자리를 위해 건설업 종사자와 전기공 노조를 유지 및 모집하고 더 많고 더 나은 일자리를 창출해야 합니다.”

Biden 씨는 미국산 전기 자동차만이 인플레이션 통제법이 제공하는 세금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