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위한 구찌의 새로운 디자인이 팬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한국을 위한 구찌의 새로운 디자인이 팬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구찌는 최근 한국에서 독점 의류를 출시하면서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하며 반발에 직면해 있다.

최근 구찌는 지난 1월 5일 브랜드 시그니처 라벨명과 한글 ‘GUCCI’를 정통 서체로 새긴 한국 시장 전용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패션계의 거인 New Korea Collection (이미지 제공: Gucci)
패션 하우스의 새로운 코리아 컬렉션 (Image via Gucci)

한국 문화를 접목하기 위해 전용 디자인에 한글의 정수를 더했다. 그러나 이 디자인에 대한 반응은 럭셔리 패션 하우스 팀이 기대한 것과는 달랐습니다.

@반소바 디자인이 진하고 못생겼어, 찾을 수 있는 가짜 같아

클래식한 디자인에 한국 문화의 요소를 접목시키려 노력했지만 기대만큼 좋은 결과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구찌의 디자인에 별로 감명받지 않았습니다.

언뜻 보기에 사람들은 그것이 포토샵 작업이거나 온라인에서 가짜 제품을 판매하는 가짜 페이지에서 제작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디자인은 진품이며 브랜드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의 ​​일부로 소개됐다.

후드티 집업과 반팔 티셔츠 모두 후드 앞면에 한글로 ‘Gucci’라는 글자와 영어로 ‘Good Luck’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네티즌들은 회사의 디자이너들에게 한마디를 더해 신제품이라고 부르기까지 했다.

@allkpop버저 소리 @allkpop 그들의 생각은 저와 비슷합니다.

구찌는 성명에서 링크에 영어와 한글을 추가해 제품의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집업 후디는 320만원, 반팔 티셔츠는 89만원대다.

그 구찌 코리아 독점은 꽤 까다롭습니다. 매우 평평합니다.

@allkpop버저 소리 @allkpop 그들은 내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나는 그럴 여유가 없다”🤣🤣🤣🤣🤣


한국의 회사 벤처

최근 행사에서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K팝 그룹 누진스의 멤버 하니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했다. 뉴진스 민지, 하니, 다니엘헤린과 하이인.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의 이러한 움직임은 젊은 고객에게 어필하고 이 장르의 엄청난 글로벌 성공을 활용하기 위해 K-pop 스타와 파트너십을 모색하는 패션 하우스의 지속적인 추세를 강조합니다.

2021년 럭셔리 브랜드는 글로벌 K팝 스타 중 한 명인 EXO와 함께 또 다른 주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위한 것으로, 한국 연예인으로는 처음이다. 그녀는 앞서 2019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Kai x Gucci로 명명된 이 컬렉션은 모노그램 핸드백, 가죽 제품, 운동화, 어린 시절 장난감에 대한 카이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남녀 의류를 선보입니다. 명품 브랜드의 다른 대사들에게도 자신만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가족에는 더 큰 한국 유명인이 포함됩니다. 아이유인기 K팝 스타이자 배우, 이정재유명한 오징어 게임 스타와 그녀의 역할로 인기 스타 신민아 고향 차차차.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가 2023년 5월 15일 한국에서 크루즈 2024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쇼는 브랜드가 1998년 서울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국내에서 레이블의 25주년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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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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