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 공중에서 조종사 교체 스턴트 후 충돌 조사

FAA, 공중에서 조종사 교체 스턴트 후 충돌 조사

미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월요일 조종사가 전방의 잠수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공중에서 조종석을 전환해야 하는 스턴트 이후 추락 사고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종사와 스카이다이버인 루크 에이킨스와 앤디 패링턴이 투손에서 북서쪽으로 약 50마일 떨어진 애리조나주 엘로이의 사막 위로 날아오르는 스릴 넘치는 작전에서 일요일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Cessna 182 단일 엔진 비행기를 14,000피트 상공에서 탠덤 착륙으로 보낸 다음 비행기를 전환하기 위해 공중으로 도약할 계획이었습니다.

미연방항공청(FAA)은 성명을 통해 조종사 중 한 명이 비행기가 통제 불능 상태로 소용돌이치며 추락하자 낙하산으로 안전하게 착륙했다고 밝혔다. 다른 조종사는 비행기를 다시 조종하여 안전하게 착륙했습니다. FAA는 낙하산을 착륙시킨 조종사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기업 레드불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스위치 플레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초의 도약”. 스턴트는 관중이 참석하지 않은 이벤트의 파트너인 Hulu가 생중계했습니다. Red Bull과 Hulu는 월요일에 문의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연방항공청은 항공기 안전운항에 관한 연방 규정의 면제 요청을 거부했다고 밝혔다. 신청서에서 Aikins 씨는 “교환 기간 동안 두 항공기 모두 점유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면제를 요청했습니다.

FAA 항공 표준 서비스(Aviation Standards Service)의 로버트 C. 카티(Robert C. Carty) 부국장이 서명한 4월 22일자 답변에서 FAA는 면제 승인이 “공익에 부합하지 않을 것”이며 “제안된 사항을 찾을 수 없다”고 밝혔다. 작동은 안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Aikins 씨와 Farrington 씨는 사촌이며, 3세대 조종사이며 종종 편대 비행을 하며 함께 5,000회 이상의 점프를 완료했습니다. 레드불이 말했다.

공항에서 자란 레드불은 남자들이 “최대한 뛰어올랐다”고 말했고 둘 다 16세에 첫 단독 비행을 했습니다.

제작 기간이 1년인 모험을 위해 비행기에는 궤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자동 조종 장치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Red Bull은 비행기에 속도 브레이크와 더 큰 바퀴가 장착되어 하강 속도를 늦추고 스카이다이버가 따라잡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ed Bull은 조종사가 정신을 차리고 엔진을 끄고 공중에서 멈추면 자동 조종 장치가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d Bull은 남자들이 다른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지상 2,000피트에서 낙하산을 할 계획이었다고 말했습니다.

Aikins 씨가 스카이다이빙 기술로 언론의 주목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6년, 그는 사상 최초의 사람이었다 낙하산이나 잠수복 없이 스카이다이빙을 시도합니다.

Fox에서 생중계한 그의 다이빙은 에베레스트 정상에서 불과 4,000피트 떨어진 25,000피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축구장의 반도 안되는 크기의 그물망에 착지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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