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금지령 속에서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 배달 시간

할리우드 금지령 속에서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 배달 시간

독점적인: 2022년 2월 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전면 침공한 후 할리우드는 번창하고 수익성이 좋은 박스오피스 영역을 맹세했으며 최초의 스튜디오 Disney와 Warner Bros. 빨갛게 변하다 그리고 배트맨.

하지만 지난 주말 Lionsgate’s 존 윅: 4장 철의 장막 너머, 비공식적인 시장 불매 운동이 시작된 이후 극장에서 상영되는 가장 큰 할리우드 소품 기둥을 대표하는 Keanu Reeves를 역사적으로 프랜차이즈화한 해외 영토인 철의 장막 너머. 이 사진은 33% 증가한 430만 달러의 기록적인 데뷔 기록을 세웠습니다. John Wick: 챕터 3 – Parabellum오늘의 환율을 기준으로 러시아에서 시작합니다. 전 세계 71개 근해 지역, 존 윅: 4장 1억 3,750만 달러의 프랜차이즈 기록 오프닝을 기록했으며, 국내에서는 7,38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할리우드가 러시아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크게 거부한 결과 해적판 영화가 영화관에 넘쳐났고 일부 개봉작이 러시아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했습니까? 존 윅: 4장러시아 발매는?

Lionsgate Motion Picture의 사장인 Joe Drake는 Deadline에 “우리는 다시 계약을 맺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무를 다해야 했다.”

Lionsgate는 영국과 라틴 아메리카에서만 영화 자체를 해외에 배급하며 극장 목록에 자본을 조달하기 위해 해외 권리를 판매하고 P&A 지출 전 약 1억 달러의 비용이 드는 네 번째 Wick 영화를 판매합니다. Lionsgate 러시아 사전 판매 존 윅: 4장 지난해 우크라이나 침공에 앞서서다.

이러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일환으로 비제재 당사자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involved]드레이크가 덧붙였다.

무단 배포자 릴리스 존 윅: 4장 러시아에서는 Lionsgate가 이전에 비즈니스 관계를 맺은 비제재 몰타 회사인 Unicorn Media Limited였습니다. 액션 영화의 마케팅도 지역에서 유니콘 감독 Chad Stahelski가 감독했습니다.

Drake는 Deadline에 스튜디오가 러시아에서 사진을 공개하는 것과 관련하여 미국 국무부와 협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영국의 정부 기관은 미군이 처리할 수 없는 제재 대상 기업 목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드레이크는 “우리가 취해야 할 많은 단계가 있었고 우리는 영화를 발표하고 재능에 대해 상담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우리는 Lionsgate가 러시아와의 새로운 사업을 일시 중지하는 포괄적인 스튜디오 정책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 내 비제재 당사자와의 기존 계약을 존중합니다.

“베네치안 웨딩”

라이언스게이트

그것 앞에 존 윅: 4장Lionsgate는 이전에 러시아에서 개봉한 Jennifer Lopez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였습니다. 총 결혼식 Prime Video에서 바로 스트리밍되었습니다. 러시아 글로벌 필름에서 개봉한 이 영화는 31만 5000달러에 개봉해 110만 달러에 흥행했다. 박스오피스 모조 당. 글로벌필름도 무허가 배급사라고 합니다.

“포춘 작전: 로스 드 게레”

라이언스게이트

Lionsgate가 Gerard Butler 영화를 제작하는 동안 비행기, 가이 리치 감독 작업 제목, 운세 작전: Ruse de Guerre, 미국 측에서는 해당 사진의 러시아 버전이 스튜디오에서 사전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비행기 AZ Celtic Films / Miramax / STX Films / Tencent Pictures가 제작하는 동안 러시아의 Central Partnership에서 개봉 운세 작전 글로벌필름이 맡았다.

“헝거 게임: 명금과 뱀의 노래”

스튜디오는 다음 칼럼이 가을에 나올 것인지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헝거 게임: 명금과 뱀의 노래당신은 러시아어 버전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Deadline은 그 반대임을 이해합니다. 존윅 배포에 대한 사전 계약이 없습니다. 헝거 게임 러시아의 전편.

러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의 예로서 우리는 영화관에서 해적판 영화를 보거나 더 높은 품질의 승인되지 않은 영화를 기다리도록 장려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12월 19일자 기사에서 이즈베스티아발표했다 아바타: 워터로드 디즈니는 아직 그곳에서 영화를 개봉하지 않았지만 12월 22일에 극장을 강타할 것입니다. 기사의 번역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영화가 4K 품질로 전문적으로 더빙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것이 안경과 몰입감 없이 2D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풀 3D를 약속하는 단 하나의 영화관을 찾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이 광경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 상영은 크라스노야르스크에서 있을 것입니다. . 이 보고서는 또한 Yakutsk에서 “Cinema-Center는 고품질 재생산을 보장하지만 불행히도 2D에서만 가능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같은 기사에서 “이 영화는 배포 인증서가 없으며 가질 수도 없습니다. 저작권 소유자 Disney는 러시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어 “아마도 1월 12일까지 고품질 사본이 도착할 것인데, 3D로 하면 더 쉬울 것”이라고 제안했다.

흥미롭게도 주요 스튜디오 영화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에서 박스 오피스는 건전했습니다.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서 집계한 OpusData 수치에 따르면 1월 박스오피스는 유럽에서 가장 컸습니다(참고: 러시아는 때때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으로 간주됨). 그 수치에 따르면 1월은 9,900만 달러로 2022년 같은 기간보다 390.6% 증가했습니다. 자체 제작 어린이 코미디가 이러한 혐의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체브라시카 그 달에 8,440만 달러. 두 번째로 큰 수익을 올린 사람은 Guy Ritchie가 감독했습니다. 포춘 작전: 루즈 드 게르 720만 달러(현재 약 970만 달러).

전체적으로 Gower Street Analytics에 따르면 2023년부터 3월 18일까지 러시아 박스오피스는 126억 루블(1억 6300만 달러)로 2022년 동기 대비 14.5% 증가했으며 2017년 팬데믹 이전 평균보다 11.3% 감소했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