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제작자는 시리즈 ‘고투 중’이라고 말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제작자는 시리즈 ‘고투 중’이라고 말합니다.

호수 가장자리에 위치한 성.

그림: 스퀘어 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XVI프로듀서 요시다 나오키는 현재 상황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최근 인터뷰에서 그는 오래 지속되는 RPG 시리즈가 게임 산업의 항해 변화에 잘 적응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가 업계 트렌드에 성공적으로 적응했는지 여부에 관해서는 시리즈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시다가 말했다. “현재 게임 디자인 방향에 대해 다양한 요청을 받고 있는 단계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 원래 다음과 같이 알려졌습니다. 일반 게임 2010년 런칭 당시. 선수들이 불만이 많았고, 개발팀도 마찬가지였다. 그녀는 좌절했다. 요시다가 불운한 MMORPG 프로듀서로 나서면서, FFXIV 테스트 완전한 부흥. 게임은 이제 다음과 같이 이야기됩니다. 경쟁자 캔의 세계그리고 가장 최근의 확장은 너무나 예측 가능해서 Square Enix는 판매 중지 혼잡을 관리합니다. 그는 혁신에 대한 쇼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가장 자격을 갖춘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신념은 그가 취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FFXVI 안에 어두운 방향 가장 파이널 판타지 장난감.

요시다는 이전에 설명하기 위해 했던 시리즈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설정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부족, 결핍, 결핍 파이널 판타지 XVI 업데이트. “솔직히 하나의 타이틀로 이러한 모든 요청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제 현재 인상은 우리가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은 여러 게임을 만들고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것뿐이라는 것입니다.”라고 Yoshida가 말했습니다. .

그러나 모든 것이 우울하고 우울한 것은 아니 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하다 FFXIV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서의 잠재적 장수. “나는 그것을 계속 확인하고 싶다. 파이널 판타지 XIV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한 재미있는 게임으로 기억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계속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그는 힘든 싸움을 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요시다는 그것을 나쁘게 보지 않는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이 귀찮게 생각하는 일을 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것이 직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요시다는 프로듀서 파이널 판타지 XVI, 시리즈의 다음 주요 싱글 플레이어 게임. 제작자에 따라 게임이 더 많이 처리됩니다. 이전 항목의 “성숙한” 테마아마도 전임자의 열악한 수신으로 인한 것 같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V. 게임이었다 전염병으로 지연하지만 Square Enix는 2023년 여름.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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