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마스터의 모회사가 법무부의 조사에 직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티켓마스터의 모회사가 법무부의 조사에 직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주 스위프트 씨의 콘서트 티켓 문제는 음악 산업과 워싱턴에서 Live Nation의 힘이 경쟁을 제한하고 소비자에게 피해를 줬다는 불만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제한된 공급을 고려할 때 매우 바람직한 상품에 대한 특별한 수요의 예였습니다.

문제는 봇과 전문 스캘퍼를 프로세스에서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Ticketmaster의 Verified Fan 시스템이 3월에 시작될 Ms. Swift의 Eras 투어 티켓 구매에 관심이 있는 팬들에게 액세스 코드를 배포하기 시작한 화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목요일에 게시되었지만 몇 시간 만에 삭제된 Ticketmaster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350만 명의 팬이 쇼에 등록했습니다. 회사는 이 고객 중 150만 명에게 코드를 전송하여 사전 판매에 “초대”했으며 나머지 200만 명은 대기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그날 Ticketmaster는 35억 건의 시스템 요청을 받아 많은 사용자에게 앱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코드로 티켓을 구매하는 과정에 있던 일부 사람들은 거래를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티켓마스터에 따르면 화요일에만 200만 장의 티켓이 팔렸다. Capital One 카드 소지자를 위한 또 다른 프리뷰가 수요일에 열렸습니다.

그러나 티켓마스터는 평소 선예매 후 남은 티켓이 매진되는 금요일 일반 예매를 30일 오후 취소했다. Ms. Swift의 투어 티켓이 이미 몇 장이나 팔렸는지, 남아 있다면 몇 장이나 남아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금요일 티켓 파산에 대한 첫 번째 언급에서 Swift는 소셜 미디어에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상황을 조사하고 있다는 성명을 게시했습니다. 하지만 티켓마스터에 대한 아쉬움도 드러냈다.

스위프트는 “나는 누구에게도 변명하지 않겠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런 종류의 요청을 처리할 수 있는지 여러 번 물었고 그들이 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고 말했다.

David McCabe는 워싱턴에서, Ben Cesario는 뉴욕에서 보고하고 있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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