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 Cliff Notes from 4Gamer 리드 프로듀서 Master Duel Kataoka Ken’ichi와의 인터뷰

베스트 오브 3를 꿈꾸면 그 꿈을 버리십시오.

• 마스터 듀얼은 2019년 봄부터 정식 제작이 시작되어 2년 반 정도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 Master Duel의 라인을 따라 무언가의 생산에 대한 고려는 Duel Links 출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 모바일 플랫폼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Duel Links는 유희왕의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케이드 게임 팬 및 플레이어.
• Master Duel은 듀얼리스트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게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Master Duel은 경쟁자와 관중 모두에게 재미있는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 게임 개발에서 가장 어려운 점 중 하나는 크로스 플레이와 콘솔 및 스마트 장치에서 게임이 작동하는 방식을 보장하는 것이었습니다.
• 솔로 모드는 게임이 원래 하드코어 듀얼리스트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PvP만으로도 게임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Master Duel은 의도적으로 국제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은 공식 카드 게임 및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별도로 자체 제한 및 제한 목록이 있습니다.
• 게임은 하나의 메타게임 덱에 얽매이지 않고 덱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턴으로 디자인됩니다.
• Master Duel은 최소한 Yu-Gi-Oh가 되어야 합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
• Master Duel은 Best of 1을 고수하고 Best of 3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 예, 게임은 e스포츠용입니다.

원천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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