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PlayStation 사장 Sean Layden은 다양성과 소규모 게임에 균일성이 미치는 영향을 느낍니다.

전 PlayStation CEO Sean Layden은 높은 게임 개발 비용이 통합과 다양성 부족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GamesIndustry.bizLeyden은 증가하는 게임 개발 비용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오늘날 콘솔을 소유한 사람의 수가 1990년대 후반의 사람 수와 거의 같기 때문에(약 2억 4천만에서 2억 6천만 명입니다.) Leiden은 입사 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미디어 그룹 자문 위원회 간소화게임과 비즈니스 모두에 전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는 관객 규모를 늘리는 대신 업계가 사람들로 하여금 게임에 더 많은 돈을 쓰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Layden은 소규모 스튜디오가 곧 게임 산업의 가격이 바닥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Leiden은 게임 개발 비용이 지속 불가능한 방식으로 부풀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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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세대마다 게임 비용이 두 배씩 증가합니다. 따라서 PS4 게임의 범위는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 사이입니다. 따라서 PS5 게임이 보폭에 도달했을 때 2억 달러가 넘는 것은 당연합니다.”라고 Leyden은 말했습니다. 게임산업.비즈. “이 분야에서 소수의 최고의 선수들이 경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Leiden은 계속해서 이러한 더 높은 비용 때문에 소규모 회사가 더 큰 회사에 흡수되어 게임 산업의 다양성이 제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는 더 많은 통합을 보았습니다. 통합은 어떤 면에서 다양성의 적입니다. 그들이 이러한 대기업으로 성장함에 따라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라고 Leiden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우리는 다양성 문제로 끝납니다.”

“수익을 기반으로 하는 음악은 게임 공간의 5분의 1 정도일 것입니다. 그러나 문화적 영향은 게임이 의미하는 바의 100배입니다. 현재 우리는 특정 장르, 속편 및 장르로 우리 자신을 제한하고 있습니다.”라고 Leiden이 말했습니다. “파라파나 빕 리본처럼 제가 좋아하는 것들은 무대에 설 기회가 없는 것 같아요. 그건 업계와 팬들에게 안 좋은 일이에요.”

개발에 수억 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독립 개발자의 경우 Leyden은 서로 다른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립 개발자가 자신의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금을 구해야 하며 퍼블리셔가 이 권한을 머리 위에 두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디 개발자는 자금이 없으면 창의적으로 제한되지만 자금을 얻으려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 뛰어들고 싶지만 그 거대한 재정적 장애물을 극복할 능력이 없는 정직한 인재, 흥미로운 사람들을 위한 입구를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라고 Leiden은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발명가의 능력은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Layden은 비디오 게임을 운영하기 위한 재정에 대해 걱정하고 있지만, 미국의 비디오 게임 매출은 매출 급증 이후 계속 증가 작년 전염병으로 인해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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