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에 타격을 입은 독일에서 대규모 임금 파업으로 교통이 마비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타격을 입은 독일에서 대규모 임금 파업으로 교통이 마비되었습니다.

베를린/프랑크푸르트(로이터) – 유럽 최대 경제가 치솟는 코로나바이러스 인플레이션과 씨름하면서 독일에서 대규모 파업이 월요일 일찍 시작될 예정이었으며 대중교통과 공항을 마비시키는 수십 년 만에 가장 큰 파업 중 하나였습니다.

파업에 이르기까지 몇 시간 동안 노조 간부들은 대규모 임금 인상이 수천 명의 근로자와 경영진의 요구에 대한 “생존의 문제”이며 결과 조치가 “완전히 과도하다”고 경고하면서 양측은 도를 넘었습니다.

주로 자정 직후에 시작되어 월요일 종일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예정이었던 이번 파업은 식품 및 에너지 가격 상승이 생활 수준에 타격을 가하면서 주요 유럽 경제를 강타한 몇 달 간의 산업 행동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이전에 가스를 러시아에 크게 의존했던 독일은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율이 유로존 평균을 초과하면서 새로운 에너지원을 모색하면서 높은 인플레이션율에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2월 독일 소비자 물가는 전년 대비 9.3% 상승하여 예상보다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ECB가 일련의 금리 인상을 통해 완화시키려 노력해 온 완고한 비용 압박이 수그러들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버터에서 집세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용이 수년 동안 다소 안정적인 가격으로 상승함에 따라 전국 수백만 명의 근로자에게 고통스러운 조정이었습니다.

베르디 노동조합 대표인 프랭크 베르케는 빌트 암 손탁과의 인터뷰에서 “수천 명의 직원들이 큰 폭의 임금 인상을 받는 것은 생존의 문제”라고 말했다.

프랑스 역시 지난 1월부터 2년 정년을 64세로 올리려는 정부의 시도에 분노가 고조되면서 일련의 파업과 시위에 직면해 있다.

그러나 독일의 관리들은 그들의 싸움은 단지 급여에 관한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Verdi의 노조는 대중 교통 및 공항을 포함한 공공 부문의 약 250만 명의 직원을 대신하여 협상합니다. 철도 및 운송 노조 EVG는 Deutsche Bahn(DBN.UL) 철도 및 버스 회사의 230,000명의 직원을 위해 협상하고 있습니다.

Verdi는 10.5%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는 월 최소 500유로($538)의 임금 인상을 의미하며 EVG는 12% 또는 월 최소 650유로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Deutsche Bahn은 일요일 파업이 “완전히 과도하고 근거가 없으며 불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고용주들은 또한 운수 노동자들의 더 높은 임금은 그 차이를 메우기 위해 더 높은 물가와 세금으로 귀결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1 = 0.9295유로)

Tom Sims와 Klaus Lauer의 추가 보고. David Holmes의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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