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직원들이 떼로 일을 그만두고 주장

사진: 유비소프트

Stephen Totilo의 새로운 보고 악시오스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출판사 Ubisoft의 직원들이 대량 이탈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상위 25명 중 최소 5명이 2021년 회사의 가장 큰 게임에 대한 공로를 인정했으며, 파크라이 6, 그들은 이미 Ubisoft의 순위를 떠났습니다. 또한 상위 50명의 직원 중 12명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유비소프트의 2020년 최대 게임 – 역시 떠났다.

변위의 느낌은 최상위 레벨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LinkedIn은 Ubisoft의 몬트리올과 토론토 스튜디오가 지난 6개월 동안 그들 사이에 최소 60명의 직원을 해고했음을 보여줍니다.

Axios는 이 문제에 대해 Ubisoft 개발자들과 연락을 취했으며 현재 직원 2명은 출발이 프로덕션에서 “중단되거나 느려진” 프로젝트를 인정했습니다. 한 개발자는 Ubisoft의 동료가 최근에 게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에게 연락했는데 주로 “아무도 시스템을 몰랐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베테랑 Ubisoft 개발자는 다음과 같은 회사의 현재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나쁜 행동 다음과 같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수익원에 대한 지원 NFT 회사를 “채용하기 쉬운 대상”으로 만드십시오. Axios에 이야기한 전 Ubisoft 직원은 “최소한의 관리와 창의성에 대해 정말 짜증나는 점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전직 직원은 유비소프트 고위 경영진이 “직원들의 불만과 우려, 울부짖음을 무시하면서 ‘앞으로’, ‘앞으로’를 꾸준히 강조했다”며 “회사의 평판이 너무 과도했다. 정당하게 부끄럽다”고 말했다.

Ubisoft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Annika Grant는 Axios와의 인터뷰에서 이직하는 직원 수가 “업계 표준 내”이지만 “오늘 우리의 인력 감소는 평소보다 몇 퍼센트 포인트 더 높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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