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지역 항공사 Flybe는 거래를 중단하고 모든 항공편을 취소합니다.

영국 지역 항공사 Flybe는 거래를 중단하고 모든 항공편을 취소합니다.
  • 3년만에 두 번째 추락
  • 276명의 직원이 관리자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 약 75,000명의 고객이 향후 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 항공기 인도 지연의 영향
  • 경쟁자들은 더 높은 수요를 본다

런던(로이터) – 영국 지역 항공사인 FlyBe는 토요일 모든 항공편이 취소되고 276명의 근로자가 해고되는 등 3년 만에 두 번째로 운항을 중단했습니다.

Flybe 웹사이트의 성명에 따르면 벨파스트, 버밍엄, 히드로에서 영국 전역, 암스테르담, 제네바까지 예정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항공사가 채권자 보호의 한 형태인 관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플라이비 측은 “현재 플라이비에서 운영하는 모든 영국행 항공편의 거래를 중단하고 취소했으며 일정을 재조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행기로 여행할 예정인 사람들에게 공항으로 가지 말라고 권고했습니다.

관리 대변인은 Interpath Advisory에 약 75,000명의 Flybe 고객이 지금은 인정되지 않을 향후 예약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버밍엄에 본사를 두고 있는 Flybe는 8대의 Q400 임대 항공기를 사용하여 영국과 유럽 전역의 17개 목적지로 가는 21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Interpath의 David Pike와 Mike Pink가 Flybe의 공동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Flybe는 작년 재출시 이후 여러 가지 충격을 견디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임대인으로부터 17대의 항공기 인도가 지연되어 용량을 재건하고 경쟁력을 유지하려는 노력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다고 백남준은 말했습니다.

그는 구제금융 거래가 가능한 동안 손질된 항목이 Flybe의 운영 플랫폼에 잠시 동안 보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심있는 모든 당사자는 긴급하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Interpath 대변인은 Flybe의 강력한 인력 321명 중 45명이 당분간 유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민간 항공국(CAA)은 영향을 받는 승객들에게 조언과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A 소비자 담당 이사인 폴 스미스(Paul Smith)는 “항공사가 행정부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Flybe의 거래 중단 결정이 모든 직원과 고객에게 가슴 아픈 일이 될 것임을 아는 것은 항상 슬픈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lybe는 영국의 COVID-19 팬데믹 봉쇄 조치로 타격을 입은 후 2020년 3월 처음으로 행정부에 들어가 2,400개의 일자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0년 10월 Cyrus Capital이 관리하는 회사인 Thyme Opco Ltd에 매각되었고, 2022년 4월에는 비록 규모는 작지만 비행을 재개했습니다.

Flybe의 죽음은 팬데믹 이후 항공 여행 수요가 회복된 것과 대조를 이룹니다.

저가항공사 라이언에어 (랴.아이)유럽 최대 항공사, 영국의 이지젯 (EZJ.L) 그것은 여름 휴가를 위한 기록적인 예약을 보고했는데, 이는 다가오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여행에 대해 여전히 흥분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야당 노동당의 루이스 헤이 운송 대변인은 플라이비의 붕괴가 직원과 고객에게 “파괴적인 소식”이었다고 말했다.

“승객 보호는 충분히 강력하지 않으며 장관들은 수년 동안 방관했고 오랫동안 약속된 항공사 파산법을 시행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nited Trade Union은 정부가 Flybe의 초기 붕괴에서 교훈을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rinmay Day와 Akriti Sharma(벵갈루루), James Davey(런던), 편집: William Mallard와 Jason Ne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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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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