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 트럭 운전사 부족에 직면함에 따라 긴 대기열과 연료 배급

런던 (로이터) – 토요일에 영국의 주유소에 차량이 길게 줄을 서서 트럭 운전사들의 심각한 부족으로 연료가 배급되고 일부 펌프가 고갈되었고 정부가 임시 취업 비자 발급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

전국의 운전자들은 차를 채우기 위해 긴 줄을 서 있었습니다. 한 주요 유통업체는 판매를 배급하고 있다고 말했고 많은 운영업체는 일부 프런트 엔드 매장을 폐쇄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구매 공황을 촉발했습니다.

정부 장관들과 석유 회사들은 휘발유나 경유의 재고가 충분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지만 트럭 운전사의 부족은 정유소에서 주유소로의 연료 수송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와 함께 소매상 보리스 존슨 총리실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차량 공급에 심각한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중장비 차량(HGV) 운전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단기적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존슨 총리의 다우닝 스트리트 사무실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당면한 문제를 피하기 위한 임시 조치를 검토하고 있지만 우리가 취하는 모든 조치는 매우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국가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기사가 일시적으로 부족하여 전국적으로 공급품을 이동하고 있습니다.”

영국 도로교통협회(RHA)는 노동자들이 산업계를 떠나고, 브렉시트(Brexit),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거의 1년 동안 운전자 교육과 테스트가 중단되면서 영국이 약 10만 명의 운전자 부족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문은 정부가 최대 5,000명의 외국인 운전자가 단기 비자로 영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비즈니스 및 운송 업계 리더들은 보고된 계획을 환영했지만, 충분히 효과가 있을지, 국가들도 노동력 부족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운전자들이 유럽에서 영국으로 올 것인지에 대한 의구심도 있습니다.

의회 교통위원회 위원장인 휴 메리먼은 BBC 텔레비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단기간 동안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8월 31일 영국 Cobham M25의 Cobham Services에 있는 HGV 주차장의 트럭. REUTERS/Peter Chipura/파일 사진

독립 연료 소매상을 대표하는 석유 소매상 협회 회장인 Brian Maderson은 이 문제가 “훨씬 더 오래”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상황이 더 나아지기 전에 더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례 없는 요청

문제는 BP 이후에 전면에 나타났습니다. (BP.L) 그녀는 Shell과 함께 운전 기사 부족으로 인해 일부 매장을 폐쇄해야했다고 말했습니다. (RDSa.L) 그리고 엑손모빌 (XOM.N) Esso는 또한 주유소에 공급하는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영국 전역에서 341개의 주차장을 운영하는 EG 그룹은 금요일 “전례 없는 고객 수요”로 인해 고객당 연료 구매 한도를 30파운드(41달러)로 제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자동차 운전자들은 주유소 앞에 줄을 서기 시작했고 연료 부족으로 일부 전면 콘센트가 문을 닫았습니다.

Merriman은 “나는 자전거를 타고 BP 차고를 지나쳤고 엉망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료가 부족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람들은 당연히 반응합니다.”

전국의 경찰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운전자들로 인해 혼잡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으며 교통 문제로 인한 문제에 대해 사람들에게 연락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세계 5위의 경제 규모를 자랑하는 영국도 유럽의 천연가스 가격 상승으로 인해 에너지 가격이 급등하고 식량 공급에 잠재적 위기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영국은 운송 산업을 위한 장기적인 해결책이 더 많은 영국 운전사를 고용하고 더 나은 급여를 지불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달러 = 0.7311파운드)

(Michael Holden 및 J. Faulconbridge 편집자 보고) Helen Popper 및 Frances Kerry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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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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