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시작되면서 에어프랑스 AF477편의 마지막 순간에 대한 검토 | 비행기 추락

시험이 시작되면서 에어프랑스 AF477편의 마지막 순간에 대한 검토 |  비행기 추락

끔찍한 마지막 순간 에어프랑스 항공편 리우데자네이루에서 2009년 자유낙하로 대서양에 추락해 탑승자 228명 전원이 사망한 파리까지, 월요일 파리에서 획기적인 실험이 시작되면서 검토될 예정이다.

항공 산업의 두 중공업 – Air Aviation Company 프랑스항공기 제조사인 에어버스(Airbus)는 프랑스 항공사 역사상 최악의 여객기 추락 사고로 과실치사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프랑스 기업이 비행기 추락사고 이후 개인이 아닌 직접 기소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가족을 위한 변호사들은 이 사건을 법정으로 가져가기 위해 수년간 고군분투했다.

2009년 6월 1일 대서양 상공에서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AF477편이 밤하늘을 가로질러 레이더에서 사라졌을 때 비행기 추락 사고는 항공 여행의 세계를 뒤흔들었습니다. 브라질 세네갈. 에어버스 A330은 조난 표시 없이 사라졌다.

며칠 후 바다에서 잔해가 발견되었지만 대부분의 동체를 찾고 “블랙 박스” 비행 기록 장치를 복구하는 데 거의 2년이 걸렸습니다. 전에 없던 것처럼 프랑스어 검색 노력 22개월 동안 최대 4,000미터 깊이의 해저 17,000제곱킬로미터를 빗질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비행기에는 33개 국적의 12명의 승무원과 216명의 승객이 타고 있었습니다. 죽이는.

비행기는 종종 지상에 추락하고, AF477 해상 추락은 항공을 바꾼 몇 안 되는 사고 중 하나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안전 규정, 조종사 교육 및 속도 센서 사용이 변경되었습니다.

경험은 기장과 그의 부조종사가 비행기를 제어하기 위해 싸우는 조종석의 치명적인 마지막 순간에서 강렬한 세부 사항을들을 것입니다.

비행기는 파리로 가는 도중 적도에 접근하면서 종종 폭우와 함께 거센 폭풍을 일으키는 이른바 ‘열대 수렴대(intertropical convergence zone)’에 진입했다. 폭풍우가 비행기를 강타했을 때 높은 고도의 얼음 결정이 비행기의 속도 센서를 비활성화하여 속도 및 고도 정보를 차단했습니다. 자동 조종 기능이 작동을 멈췄습니다.

205톤짜리 항공기는 공기역학적 실속을 밟고 추락했다.

부조종사 중 한 명이 비행 녹음에서 “속도를 잃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후 다른 표시기에 고도 손실이 잘못 표시되고 일련의 경고 메시지가 조종석 화면에 나타납니다. 조종사 중 한 명이 “무슨 일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획기적인 시험은 속도 센서와 조종사의 역할을 살펴볼 것입니다.

피해자 단체 Entraide et Solidarité의 대표인 Daniel Lamy는 AFP에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공정하고 모범적인 재판을 기대하며, 그 결과 두 피고인이 수익성보다 안전을 우선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어프랑스와 에어버스 그들은 연간 수익의 일부인 최대 225,000유로의 벌금에 처할 수 있지만 형사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평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형사 과실을 부인했으며 사건을 감독하는 수사 판사는 2019년에 사고를 주로 조종사 과실로 돌리면서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이 결정은 희생자 가족들을 격분시켰고, 2021년 파리 항소법원은 재판을 진행할 수 있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AFP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에어프랑스는 이번 사건을 일으킨 범죄가 없음을 계속 입증하고 무죄를 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A330이 추락하기 불과 4년 전에 서비스에 들어간 에어버스는 재판 전에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지만 형사 과실은 부인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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