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형제. Wonder의 Goombas는 Miyamoto가 항상 원했던 것처럼 실제로 물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형제.  Wonder의 Goombas는 Miyamoto가 항상 원했던 것처럼 실제로 물었습니다.

과거에는 궁금하셨을 것입니다. 잠깐, 원래 게임에서 Mario가 Goomba와 충돌할 때 왜 피해를 입는 걸까요? 슈퍼 마리오 형제.? 나타나고, 마리오 제작자 미야모토 시게루가 답했습니다. 적들이 당신을 물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음, 곧 출시될 버전에서는 변경된 내용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에 Nintendo가 진행 중인 웹 시리즈의 최신작개발자, 뒤에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는 궁금해한다 그는 곧 출시될 Switch 독점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진심으로 그는 영향을 받았다 영화별과거와는 다르게 개발되었다는 것 마리오 정확한 2D 사이드 스크롤러에서 3D 모델을 멋지게 보이게 만드는 게임과 이상한 작업입니다. 정말 흥미로운 내용이에요! 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된 이 “개발자에게 물어보세요” 시리즈의 처음 두 부분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Goombas가 마리오와 다른 캐릭터가 가까이 오면 왜 물어뜯는지에 대한 뒷이야기일 것입니다.

~에 따르면 그는 궁금해한다아트 디렉터인 사토 마사노부(Masanobu Sato)는 미야모토가 원작 게임에서 마리오가 굼바와 충돌한 후 피해를 입은 이유를 물었을 때 이렇게 대답했습니다.그 이유는 Goombas가 그를 물었기 때문입니다.“.

스크린샷: 닌텐도/코타쿠

그러나 그가 지적했듯이 그는 궁금해한다모리 시로 감독님, 설령 이런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시의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게임에서는 이러한 세부 사항을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제작에 참여한 데즈카 타카시 프로듀서 마리오 거의 40년 동안의 게임에서는 이것이 고전 NES 게임에서 Koopa Troopas가 Mario를 만났을 때 Mario와 마주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를 뒤돌아보게 하여 플레이어를 물었다는 것을 전달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Tezuka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러한 표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Sato는 말했습니다.

개발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는 궁금해한다Goomba가 Mario에게 피해를 입히는 순간, 상징적인 적이 배관공(또는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다른 캐릭터)을 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작은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을 물면 그들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할 것입니다!” 사토가 덧붙였다.

나는 독서를 적극 권장합니다 전체 인터뷰 게임이 어떻게 개발되었는지, 그리고 게임의 모든 이상한 아이디어가 어디서 나오는지에 대한 더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 정보를 공개하기 때문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10월 20일 Nintendo Switch에 출시됩니다. 비록 사본이 외부로 유출되었으니 스포일러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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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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