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2024 영화 예고편: 무엇을 기대할 것인가

슈퍼볼 2024 영화 예고편: 무엇을 기대할 것인가

파업 여파로 국내 박스오피스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나 하락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파라마운트(Paramount), 유니버설(Universal), 디즈니(Disney)가 슈퍼볼 일요일에 자신들의 영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0초당 7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비용을 지출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엄청난 흥행 성공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주요 스튜디오(및 스트리밍) 경영진은 이것이 일시적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최종 자금을 조달하고 행사를 조직하는 가장 좋은 수단은 극장에 남아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49ers와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일요일에 경기를 펼칠 때 관중이 1억 명의 시청자를 달성하기 전에 그렇게 하는 더 좋은 시간이 있을까요?

자매 선형 네트워크 CBS와 스트리밍 서비스 Paramount+가 NFL 타이틀 게임을 방송하고 있는 Paramount Pictures(또한 젊은 시청자를 유치하기 위해 “슬라임캐스트”를 진행 중인 Nickelodeon)에는 방송 전, 도중 또는 후에 방송할 수 있는 3개의 예약 좌석이 있습니다. . 게임: 뮤지컬 전기(The Game: The Musical Biography)가 2월 14일 출시됩니다. 밥 말리: 하나의 사랑, 존 크래신스키의 상상친구 라이언 레이놀즈 만약에 (출시일: 5월 17일), 오늘 아침에 티저를 공개한 사람; 그리고 예상되는 이전 유형 조용한 장소: 첫째 날 (6월 28일).

유튜브 스티커

디즈니는 파업으로 인해 올해 극장 일정이 더 짧아질 수 있지만, 마우스 하우스는 전통적으로 픽사와 마블 영화에 대한 추진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방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 아버지의 날 주말 개봉을 위한 자리가 생긴다 해도 그리 놀랄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인사이드 아웃 2 (6월 14일), Marvel Studios의 첫 번째 예고편 및 레이놀즈의 액션 스릴러와 함께 데드풀 3 (7월 26일), 이는 배급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박스오피스에서 더 큰 3분기와 4분기로 이어지는 댐으로 간주됩니다. 20세기폭스도 있어요 혹성탈출의 왕국5월 10일 출시 전에 또 다른 예고편을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Universal's는 다음을 포함한 여러 대형 사진의 잠재적인 위치로 큰 흔적을 남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네이도, 1996년 원본(7월 19일)의 후속작;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쿵푸 팬더 4레전더리/워너 브라더스와 함께 3월 박스오피스 구세주 중 하나로 예상됩니다. 듄: 2부에스); 새로운 공포 영화 Monkeypaw 원숭이 남자 (4월 5일) 그리고 여름의 시작이자 SXSW의 중심 속죄 염소 (5월 3일) 우승 라이언 고슬링과 에밀리 블런트. 또한 미니언이 없는 슈퍼볼도 아니며 Illumination의 첫 번째 출시 이후 비열한 나 4 (7월 3일) 2주 전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이번 주말에는 바나나에 열광하는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보세요.

라는 말도 있어요 사악한: 1부 트레일러가 떨어질 것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11월 27일에 개최된 대규모 스포츠 행사에서 뮤지컬을 각색한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일반적으로 7월 이후 슈퍼볼 타이틀 개봉을 홍보하지 않지만 여성들은 큰 경기를 관람합니다. 하지만 디즈니는 지난 슈퍼볼 기간 동안 많은 실사 뮤지컬을 미리 홍보해왔습니다.

소니는 있긴 하지만 고스트버스터즈: 얼어붙은 제국 (3월 22일) 나쁜 소년들 4 (6월 14일) 달력에는 일요일에 예약된 자리가 없습니다. Culver City 지역에서는 이례적인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장소를 폭격한 것은 2017년 Ryan Reynolds-Jake Gyllenhaal 공상과학 영화였기 때문입니다. 삶. 일부 스튜디오는 광고비 지출을 선별적으로 선택합니다.

Warner Bros도 마찬가지입니다. 존재에도 불구하고 영화 예고편을 스트리밍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래 언덕: 2부 3월 1일. 일반적으로 워너는 슈퍼볼 장소를 건너뜁니다. 작년에는 첫 번째 DC 예고편이 출시된 이례적인 해였습니다. 빛. RelishMix에 따르면 작년에 이는 경기 후 24시간 동안 9,7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두 번째로 많이 본 슈퍼볼 예고편이었습니다. 이는 워너스가 이 문제를 며칠 전에 미리 알리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이는 대부분의 스튜디오에서 표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조회수가 항상 박스오피스로 전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플래시 이 영화는 미미한 5,500만 달러로 개봉해 국내에서 1억 810만 달러로 마무리했는데, 당시 타블로이드 스타 에즈라 밀러와 동점을 기록한 영화였습니다.

11월 중순 개봉 예정인 드웨인 존슨-크리스 에반스 주연의 차기 대작 영화에 Amazon Studios의 MGM이 포함되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빨간 것. 지난해 아마존은 MGM을 홍보했다. 세 번째 교리 그리고 공기.

Apple이나 Netflix가 자신들의 큰 그림을 홍보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언급이 없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