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LUV는 시대를 앞서간 소형 트럭이었습니다.

쉐보레 LUV는 시대를 앞서간 소형 트럭이었습니다.

그만큼 쉐보레 콜로라도 그리고 포드 레인저 그들은 원하는 대로 타격을 주고받을 수 있지만 Chevy는 Maverick에 대한 합당한 경쟁자가 없습니다. 아마도 어떤 자동차 제조사도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현대. 요새 계속해서 승리하고 있다 작은 트럭 확실한 포워드는 Blue Oval 팀에게 정말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신경 쓰다 칼리파는 석방될 예정이었다 사랑해. 참으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젠장, 심지어 토요타조차도 이 모습을 보면 몸이 떨릴 수 있습니다. 쉐보레 러브또는 “경량 차량”, 옛날 옛적에 토요타 트럭(오프로드 모습)이 돈 때문에 경쟁을 벌였습니다. 자동차와 운전자 LUV는 트럭에 부딪혔습니다. 일본 픽업의 높은 스탠스 때문에 Toyota가 LUV를 능가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겉보기에 짧아 보이는 LUV는 실제로 일본 경쟁사보다 지상고가 더 좋습니다.

물론 LUV 자체도 쉐보레 파트너인 이스즈(Isuzu)가 만든 일본산이었습니다. LUV는 일본에서 Isuzu Faster로 알려졌으며, 1972년 데뷔했습니다. Chevy는 미국의 Ford Courier(Mazda 제작)에 대한 경쟁자와 동양의 픽업 라인에 도전할 소형 픽업을 원했습니다. . .

1979 쉐보레 LUV 4WD 상업용

LUV가 절약적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Chevy LUV는 고속도로 갤런당 인상적인(추정) 32마일을 기록하여 연비를 20대 초반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는 70년대의 일이었으므로 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비쌌던 석유 위기 당시 밴은 상당히 흔했습니다.

이 트럭은 독립된 전면 서스펜션, 6피트 침대 및 1,100파운드의 탑재량을 갖춘 사다리 프레임 트럭이었습니다. 무게는 2,600파운드 미만이었습니다. Chevy LUV는 75마력, 88파운드의 토크를 생성하는 1.8리터 4기통 엔진과 4단 수동 변속기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림: 페이스북

Chevy가 부분적으로 얻었습니다. 악명 높은 닭세 LUV를 섀시 캡 모델로 수입한 후 미국에서 트럭을 조립합니다. 하지만 트럭이 작다고 해서 능력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Chevy LUV는 자원이 풍부하면서도 연료 효율성이 뛰어난 화물 트럭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결국, 사랑해 1979년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4륜 구동과 LUV Mikado와 같은 트림 트림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업그레이드 패키지가 제공되었습니다. 일본 천황을 지칭하는 용어이자 LUV의 뿌리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그만큼 미카도 기본 모델의 표준 장비보다 조금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후면 패널에 Mikado 명판이 있고 3스포크 휠과 업그레이드된 실내 장식이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멋진 색상 조합으로 나왔습니다. 이와 같이 최근에 내 지역 사이트에서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페이스북 마켓.

Chevy LUV는 1972년부터 1982년까지 판매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후속 모델만큼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쉐보레 S-10. 실제로 LUV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Chevy는 자체 소형 트럭을 설계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즉, 승리는 LUV를 이겼습니다. 이제 그 독보적인 존재가 여기 있고, 매버릭 트레머 이제 트랙을 밟고 있어, 아마도 Chevy LUV를 보여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랑을 받고 명찰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쉐보레 LUV라는 기사의 사진은 시대를 앞선 소형 트럭이었습니다.

그림: 페이스북

쉐보레 LUV라는 기사의 사진은 시대를 앞선 소형 트럭이었습니다.

그림: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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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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