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tarfield + Choice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새로운 Starfield + Choice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글쎄, 난 충분히 먹었어. 모든 리뷰에서 우리는 Starfield가 New Game+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춤을 추어야 했습니다. 정말 정말 중요해요. 문제는 이로 인해 이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리뷰어와 제작자로부터 메인 퀘스트를 서둘러서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상충되는 조언이 나왔다는 점입니다.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 반대로 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도 전에 첫 번째 플레이를 “최대화”할 것입니다.

왜?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그것에 대해 얘기를 좀 해야 하는데 어떻게든 해볼 생각이에요. 스토리 스포일러를 방지합니다., NG+ 이야기와 얼마나 밀접한 관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말하려는 것은 NG+가 이야기의 일부로 설명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의미하는 바의 실행 계획은 더 복잡합니다. 그리고 나는 Starfield에 대한 나의 일반적인 사랑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처리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야 합니다. 정말로 알고 싶다면 아무것도 아님 NG+에 관해서는 이론상으로도 읽지 마세요. 하지만 게임의 실제 엔딩을 스포일러하지는 않겠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의 첫 번째 순서는 무엇을 유지하고 무엇을 잃는가입니다.

유지하다:

  • 당신의 레벨
  • 너의 기술들
  • 당신의 능력

잃다:

  • 모든 무기와 방어구
  • 모든 자료 및 크레딧
  • 할당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모든 기지와 선박
  • 행성에 대한 모든 탐사 %
  • 모든 미션 라인이 재설정되었습니다.

이것은 큰 희생인데 왜 그런 일을 하시겠습니까? 제작자가 지적했듯이 NG+에는 몇 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도 두 개의 “구성 요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이 무엇인지는 말하지 않겠지만, 확실히 멋지네요. 그러나 이 기간 동안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때때로 확인이나 임무 단계를 건너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새로운 대화 옵션도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상당히 사소하지만 여기에 나열하기가 매우 어려운 다른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내용은 정확하지만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첫 번째 플레이를 서두르는 것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 많은 이유.

우선 급하신 분들은 단지 주요 임무는 끝까지 도달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진영 결과나 사이드 미션이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저장 파일처럼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곳인 NG+를 시작하면, 그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참조 프레임이 없습니다. 메인 퀘스트 자체를 제외한 다른 옵션은 무엇입니까?

둘째, 사이드 콘텐츠를 다 스킵하고 메인 미션만 탐색하고 진행하는 것은… 스타필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으로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나를 믿으세요, NG+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라는 조언에 따라 세상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것을 탐구하거나 수행하려는 충동에 저항하여 자신을 억제하는 것은 짜증나는 일입니다. 제 생각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캠페인에 돌진하는 것이 포함된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내 조언은 게임을 최대한 “최대화”한 다음 건조되기 시작하면 NG+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략 80시간 정도 후에, 대략 50시에 그렇게 했습니다. 행동 나는 NG+를 했는데, 내 모든 일이 지워졌다는 사실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의 목록이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NG+의 처음 몇 시간과 그에 따른 변경 사항을 “시청”하는 동안 결국에는 이전 NG+ 저장 파일로 돌아갔습니다. 이렇게 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일부 초기 대화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 게임을 저장해 두고 원하시면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NG+를 사용할지 여부에 대한 명확한 선택권이 주어지며, 거부하면 나중에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스토리 중심이든 아니든 나에게는 대규모 탐험, 수백 가지 비밀 찾기, 수백 개의 행성 탐험에 관한 게임에서 NG+ 개념은 새로운 게임에서 최소한의 변경으로 모든 진행 상황을 재설정하는 시스템과 혼합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 예, 사람들이 Bethesda 게임을 많이 플레이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도 플레이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존 캐릭터 저장 파일을 삭제하세요., 이는 기본적으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이며 레벨에서만 계속됩니다. 내 생각에 NG+는 좀 더 간단한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멋진 물건을 탐색하고 건설하며 거대한 선박이나 고급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을 만큼 저축하기를 원하는 거대한 Bethesda RPG에서는 그런 종류의 재설정이 스토리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짜증나.

복잡 모든 사람 여기에서 나는 NG+ ​​프로세스의 어느 시점에서 이 작업을 여러 번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그가 NG+2를 달성한 것을 본 것보다 스토리/플레이 스타일 관점에서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완벽한 일이라거나 무작위의 기회라 할지라도 얼마나 많은 NG+가 필요할지 전혀 모릅니다. 그리고 여기 NG+2에서는 이 알려지지 않은 것을 추적하기 위해 이 루프를 몇 번이나 수행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저는 처음 두 게임에서 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자리를 잡고 100% 전체 게임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하나는 길고, 하나는 NG+2에서 새로운 것이 변경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뒤섞였습니다(지금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t) ‘약간의 변화라도 NG +1에서 변화 없음).

나는 그것이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이야기의 기반이 되어야 할 것도 아닙니다. 나는 이 게임의 거의 모든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내가 별로 동의하지 않는 주요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나를 따르라 트위터에서, 스레드, 유튜브, 그리고 인스 타 그램.

내 SF 소설을 골라라 히어로 킬러 시리즈 그리고 지구 3부작.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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