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폴슨이 Powerhouse Play에 출연합니다 – 마감일

사라 폴슨이 Powerhouse Play에 출연합니다 – 마감일

시끄럽고 성가신 매미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뭔가 이야기가 있는 것 같거든요.

적어도 그들은 Branden Jacobs-Jenkins에서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적합한두 번째 무대 제작은 오늘 밤 헬렌 헤이즈 극장에서 브로드웨이 최고의 출연진 중 한 명(멋진 사라 폴슨이 이끄는)과 함께 시작됩니다.

레일라 노이게바우어 감독의 스릴 넘치는 가족 드라마(2018년 그녀의 모범적인 작품과 쉽게 어울림) 웨이벌리 갤러리), 적합한 그것은 불안한 미스터리, 고대의 분노, 소란스러운 코미디의 불길한 불협화음입니다. 후자는 미국 유산의 가장 어두운 공포에 대한 이야기일 때 더욱 훌륭합니다.

다음과 같은 유산 적합한 이는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묻혀 있을 수 없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증명합니다. 지상 지구를 침범하기 전 13년 동안 지하에 머물렀음을 상기시키는 매미처럼, 증오도 비밀과 원한과 함께 자신을 알리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인의 삶이 중요해지기 전, 백인 미국이 문화적 전유라는 어휘를 내면화하기 전인 2011년 여름을 배경으로 합니다. 적합한 대부분 소원했던 세 형제가 고인이 된 아버지의 재산을 처리하기 위해 다시 모이게 됩니다. 이 재산은 아칸소에 있는 이전 농가였습니다. 이 집은 여러 세대에 걸쳐 다양한 라파예트 가족 구성원이 거주했던 거대하고 노후된 집입니다.

폴슨, 엘르 패닝

조안 마르코스

무대 밖 부동산 매매와 가장의 죽음은 항상 드라마, 특히 혼란에서 살아남은 인물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적합한 시나리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하지만 먼저 가족에 대해 알아봅시다. 누나 토니(폴슨)가 있는데, 그녀의 분노와 잔인한 폭발은 고인이 된 아버지에 대한 맹목적인 충성심과 맞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마이클 에스퍼, 스톨, 폴슨

조안 마르코스

그 다음은 오랫동안 가족의 풍족한 생활을 누려왔지만 지금은 심각한 재정 상황에 처해 있는 보(코리 스톨)입니다. 그는 적어도 그렇지 않기 전까지는 그의 여동생 Toni보다 더 온건합니다.

다음으로는 프랭크나 프란츠 등 라파예트 가문에서 소외된 사람들이 요즘 스스로를 자칭하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마이클 에스퍼(Michael Esper)가 훌륭하게 연기한 프란츠(Franz)는 약 10년 동안 MIA였으며, 점차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된 이전 범죄 이후 마침내 절주의 투쟁에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매우 울퉁불퉁한 라이딩에는 대부분 조용하고 깊은 고민에 빠진 변덕스러운 토니인 Rhys(Graham Campbell)가 있습니다. 10대 아들인 Lafayette 가족에 관해서는 이 단어가 피할 수 없습니다. 낡은 집 벽 안에서 윙윙 거리는 편견을 너무 잘 알고있는 보의 유대인 아내 Rachel (Natalie Gould); 뉴에이지 히피 브로마이드가 이상하게 뾰족해 보이는 프란츠의 젊은 약혼자 리버(엘르 패닝); 그리고 보와 레이첼의 13세 딸인 캐시디(알리사 에밀리 마빈)는 부패해가는 가족의 비밀을 되살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젊은 Ainsley(리뷰된 공연에서 Lincoln Cohen이 연기)가 있는데, 그는 대부분 오래된 집을 돌아다니며 최근 기억에 남는 가장 멋진 1막 폐막 순간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Dots가 아름답게 디자인한 거대한 2개 레벨 세트에서 플레이하세요. 적합한 그것은 확실히 끔찍한 방향으로 전환하기 전에 돈을 위해 상당히 평범한 가족 싸움으로 일찍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버지의 낡은 잔해 속에서 사진 앨범이 발견되었는데, 그 안에는 평소처럼 웃는 폴라로이드 사진이 없었습니다. 그 앨범에는 린치를 당한 흑인들의 사진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래된 농가의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가장 끔찍한 발견도 아닙니다.

에스퍼, 그레이엄 캠벨

조안 마르코스

그 어둠의 유물은 우리 아버지의 것인가요? 그들은 다른 조상들을 어디에 남겨두고 갔습니까? 그렇다면 아빠는 왜 그것들을 간직하고 계셨나요? 이러한 질문은 각 캐릭터가 미국의 가장 추악한 역사와 불가분하게 연결된 유산을 받아들이거나 받아들이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뒤따르는 가족 싸움을 촉진합니다. 그리고 캐릭터 중 한 명이 유물이 올바른 수집가에게 큰 돈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줄거리를 더 많이 드러내는 것은 –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도 – 연극의 힘을 너무 많이 망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캐릭터와 배우들의 연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토니 폴슨(Toni Paulson)처럼 그녀도 텔레비전 시청자들에게 그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공포 이야기 프랜차이즈 역할은 뉴욕 극장 관객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지만 그 잔인함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토니는 자신이 진실에 대해 거짓말쟁이라고 생각하지만, 돌아가신 아버지의 비밀부터 10대 아들의 침묵 표면 아래 숨어 있는 증오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가까이 다가온 진실도 망각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출연진은 Paulson의 연기의 폭풍에 맞서 자신의 입장을 고수합니다. 포, 스톨(카드의 집) 그의 가장 흥미롭지 않은 캐릭터(현금이 부족하고 깨달은 것으로 추정되는 평화 중재자가 납치범으로 변함)를 취하고 Jacobs-Jenkins가 심는 작은 잡초처럼 뉘앙스를 찾습니다.

나탈리 굴드, 스톨

조안 마르코스

에스퍼(Esper)는 때때로 자신의 기억에 남는 연기를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뮤지컬에서 소름끼치는 스토커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거지우리가 항상 추측하게 만듭니다 적합한 프란츠의 진정한 본성은 회복되고 개혁되었는가? 아니면 토니가 맹세했던 증오스러운 포식자인가요?

커플만큼 (혹은 곧) 골드(라파로이N) 계승) 및 패닝(Hulu의 캐서린 대왕) 위대한) 가족 싸움에 대한 관찰과 참여 사이에서 대부분의 경우 선을 밟으며 안전한 거리에서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조차도 역사의 죄가 오염된다는 Jacobs-Jenkins의 요점을 보여줍니다.

무뚝뚝하고 폭발할 준비가 되어 있는 리스와 마빈(지난 시즌 플레이를 거의 훔칠 뻔했던)으로 화려한 브로드웨이 데뷔를 한 캠벨. 회색 집 (홀로코스트 희생자의 유령처럼) 영화는 부모와 조부모의 죄를 그대로 짊어지고 있는 라파예트 가족의 젊은 구성원들 사이에서 초점을 맞춘다. 적합한 그분은 그들의 젊음을 위해 그들을 구해 주시지는 않지만, 아마도, 어쩌면, 어쩌면 어린 사촌들에게 은혜와 가능성의 순간을 제공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용서는 아닙니다. 미래, 적합한 그것은 그녀가 피 묻은 나무만큼 견고한 과거를 짊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며, 이는 라파예트 가족이 모두 무대를 떠난 후 펼쳐지는 놀라운 연극 쿠데타의 요점입니다. 폭발적인 소음(사운드 디자이너 Bry Burr 및 Will Pickens의 도움으로 매미소리 등), Jane Cox의 으스스한 조명 신호 및 도트 팜이 무너질 것에서 낡아빠질 것으로 변하는 것, 적합한 놀라운 감정적 힘과 놀라운 연극성을 지닌 결말을 선사합니다. Neugebauer, Jacobs Jenkins 및 그들의 훌륭한 승무원은 역사의 정신을 되살리고 그들을 버림받고 시끄럽고 완고하며 곧 아무데도 가지 못하게 만듭니다.

제목: 적합한
장소: 브로드웨이 극장 헬렌 헤이즈
작성자: 브랜든 제이콥스 젠킨스
감독: 릴리 뉴게바우어
갑자기 외치다: 사라 폴슨, 코리 스톨, 마이클 에스퍼, 나탈리 굴드, 엘르 패닝, 그레이엄 캠벨, 알리사
에밀리 마빈, 링컨 코헨/에버렛 소버스
시간을 실행: 2시간 45분(휴식 포함)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