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Chrono Cross Remaster 디지털 캐스팅 기술 분석

비디오: Chrono Cross Remaster 디지털 캐스팅 기술 분석

스퀘어 에닉스 출시 크로노 크로스: 래디컬 드리머 에디션 이번 주 스위치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그렇다면 Nintendo 버전은 어떻게 유지됩니까?

글쎄, 당신이 Nintendo Life 리뷰 읽기Digital Foundry에 따르면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과감한 악몽입니다. 사실 이 최신 버전은 가장 나쁜 원래의 1999 PlayStation 버전보다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하며 전체 재부팅보다 “터치”에 가깝습니다.

다음은 (Eurogamer를 통해) Remaster의 “클래식” 모드와 “New Visuals” 모드 간의 프레임 속도 차이에 대한 요약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PS5와 스위치의 프레임 속도는 원래 PS1만큼 낮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그래픽 모드를 선택하면 더 나빠집니다. 종료 시 문제가 발생하며 첫 번째 오프닝 항목이 기존 PS1에 비해 20fps로 떨어집니다. 30fps. 원본 PS1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것만큼 낮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세금 장면에서 프레임 속도 제한을 20, 15 또는 10fps로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원본이 완벽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원본 PlayStation은 게임도 초당 10~30프레임 사이에서 크게 변동하는 프레임 속도로 실행했지만 걱정스러운 것은 현대 콘솔에서 실행되는 Remaster가 실제로 동일한 장면 중 일부에서 낮은 프레임 속도를 달성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리마스터 메뉴에서 클래식 모드를 선택하면 상황이 개선되지만 30fps 잠금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임 속도는 다시 원래 PS1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싸움은 여전히 ​​15fps 이하로 떨어집니다. 그러나 사용된 모드에 관계없이 원래 PS1에는 없었던 추가 장애물(예: 전투 후 승리 모드)이 Remaster에서 전투 중에 도입됩니다. “

해상도와 관련하여 Nintendo Switch 버전은 도킹 모드에서 720p로 떨어지며 DF는 성능 문제를 처리할 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원래 크로노 크로스가 없어도 편집기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을 선택하는 경우 수동 모드에서 재생하면 해상도가 720p로 낮아져 2D 및 3D 요소가 더 가까워집니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Squaresoft의 클래식 JRPG의 스토리, 게임 플레이 및 분위기는 일부 기술 및 예술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2022년에도 여전히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바일 플레이 외에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및 클래식 그래픽 모드와 모든 3D 요소(캐릭터 모델, 3D 전투 시퀀스) 모두에 대해 900p 영역의 원래 해상도를 936p로 조정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모델은 새로운 그래픽 모드에만 적용되며 그 기능도 명확한 1080p HUD 오버레이입니다. PS4와 Switch 모두에서 일치하는 품질의 이 수정된 3D 모델을 찾으십시오.한편, 클래식 모드는 원래 PS1 모델을 사용하며 배경 화면과 인물 사진을 240p 해상도로 복원하고 화면에 더 강렬한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1080p나 4K에서도, 특히 깨진 지도 위에서 실행되는 3D 요소를 명확하게 도입한 외부 세계에서는 멋지게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새로운 모드는 더 큰 화면에서 선호됩니다.”

AI 업그레이드 및 설치 문제와 같은 다른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Digital Foundry는 이 인핸서를 “실망스러운 일”이라고 요약합니다. 위의 비디오에서 전체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유로게이머에서.

지금까지 스위치에서 Chrono Cross 리마스터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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