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블리자드 포기하고 687억 달러 인수 추진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블리자드 포기하고 687억 달러 인수 추진

Microsoft는 Activision Blizzard 인수에 대한 규제 승인을 확보하기 위해 흥미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안에 전에 발견 회사는 뉴질랜드 무역 위원회에 “필수” 게임을 제작하지 않습니다. 예,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회사는 문서에서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개발하고 출시한 비디오 게임에는 경쟁 비디오 게임과 압류를 우려하는 PC 유통업체에게 ‘필수’인 독특한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 Microsoft는 Call of Duty와 같은 베스트셀러 Activision Blizzard 프랜차이즈에 대한 권리를 소유한다고 해서 Sony와 같은 경쟁업체가 경쟁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고 믿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지출할 계획인 회사에 대한 무의미한 논쟁처럼 보입니다. 얻을. 그러나 그것은 기술 거물이 경쟁자들에 대한 대응으로 하는 주장입니다. 안에 Sony는 Call of Duty를 “필수 게임”이라고 불렀고 AAA라는 타이틀은 “경쟁자가 없습니다.” 그는 프랜차이즈가 너무 유명해서 사람들이 어떤 콘솔을 사는지에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합니다. Sony는 아마도 경험을 통해 말할 것입니다. 2015년에 회사는 일부 Call of Duty 콘텐츠를 본 Activision과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Call of Duty를 경시하는 것은 Microsoft가 규제 기관을 달래기 위해 시도한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회사는 지난 2월 인수가 발표되기 전에 Sony와 Activision이 체결한 계약이 종료된 후에도 PlayStation 콘솔에서 프랜차이즈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최근 회사는 파일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통신 종사자들과 함께 업계 전반의 비디오 게임 작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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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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