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플레이어는 최신 너프 패치를 폭파하고 반발에 대응하기 위해 눈보라

디아블로 4 플레이어는 최신 너프 패치를 폭파하고 반발에 대응하기 위해 눈보라

블리자드는 커뮤니티의 반발 이후 디아블로 4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처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Diablo 4는 어제 오랫동안 기다려온 Pre-Season 1 패치인 1.1.0을 얻었고 플레이어가 무거운 파워업을 구현한 것에 대해 Blizzard를 비판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뱀프는 전반적으로 압도적인 경련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메이지 플레이어는 자신의 클래스 강점에 큰 타격을 입혀 당황합니다. 인기 있는 엔드게임 활동인 Helltides가 더 어려워졌고, 미스터리 상자를 잠금 해제하는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속도가 느려졌습니다(Cinder의 낮은 드롭률은 실수입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 몬스터를 죽이는 경험치 보너스가 감소했으며, 더 중요한 것은 블리자드가 치명타 데미지, 약한 데미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뿐만 아니라 일부 타이틀을 크게 손상시켜 많은 고정 빌드의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감소보다는 보너스가 되는 건물별 변경 사항을 선호하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이 게임의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Blizzard는 설명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시즌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이므로 우리가 만드는 모드도 함께 진화할 것입니다.”

그 결과 디아블로 4 커뮤니티는 변경 사항이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진행 속도를 늦추고 적을 극복하는 데서 오는 힘의 환상이 줄어들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TheMorals는 Reddit에 “이 게임이 처음에는 매우 빠르지 않았지만 이제는 진정한 일꾼이 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편 그는 19,000개 이상의 찬성표를 받았습니다.

디아블로 관련 하위 포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패치에 대한 플레이어 불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부는 블리자드가 조치를 취할 때까지 도구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젯밤 디아블로의 커뮤니티 개발 책임자인 Adam Fletcher는 트위터를 통해 블리자드 직원들이 이번 주 후반에 예정된 캠프파이어 채팅에서 이러한 의견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letcher는 “디아블로 4의 1.1.0 변경 사항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주 후반 금요일에 캠프파이어 채팅을 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nd] 다음날 시간.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이 반발은 블리자드가 더빙된 시즌 1의 출시와 함께 들어가기를 희망하는 마지막 일이 될 것입니다. 악성 계절, 7월 20일. 디아블로 4는 대대적으로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블리자드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된 게임임) 상시 온라인 연결과 일부 서버 문제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제 Blizzard는 1.1.0 패치로 결정을 방어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변경 사항을 발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 중이시라면 확인해보세요 디아블로 4 인터랙티브 맵 플레이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Twitter(@wyp100)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비공개로 [email protected]로 Wesley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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