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전쟁 깃발은 조립체, 방패, 철 깃발을 제거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전쟁 깃발은 조립체, 방패, 철 깃발을 제거합니다.

이번 시즌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추가된 새로운 Strand 측면은 말할 것도 없이 흥미로웠습니다. Warlock의 Weavewalker는 이미 비활성화되어 PvE에서 유리를 찌르고 그의 활 친구를 암살하여 큰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Hunter’s Whirling Maelstrom은 아직 게임을 깨뜨리지 않았지만, 게임이 전개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타이탄은? Bungie는 이제 공식적으로 게임 내 최고의 배너 관련 기능인 Banner of War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근접/검/글레이브 기반 아키텍처를 만들었습니다. 폐위됨 집결 깃발, 방패 깃발, 심지어 강철 깃발까지. 최고의 배너.

이 버전을 사용하기 전에 다운로드가 다시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호기심이 더 커져서 실제로 그렇습니다. 엄청난. 나는 항상 Stab Glass의 팬이었고 검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을 항상 봅니다. 이것은 제가 이번 시즌에 얻은 추가 검에 합류합니다.

Banner of War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타, 근접 공격, 검으로 대상을 처치하면 에너지로 진동하는 전쟁 깃발을 들어올려 주기적으로 아군을 치유하고 전투 및 검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당신과 주변 아군이 처치한 대상은 깃발을 충전하여 공격 빈도를 높입니다. 그 맥박.

무한 탄약 찌르기는 근접 공격이므로 이것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근접 공격 가능 횟수가 변경되면서 검이 피해를 줄이고 방어하고 피해를 주는 측면에서 야수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One-Two Punch Shotgun과 함께 작동하여 일반적으로 높은 근접 피해를 줍니다. 물론 Strands의 오리지널 Frenzied Blade 라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몬테카를로 촉매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세 가지 주요 갑옷은 모두 팔입니다.

  • 요새, 검 버프 팔을 사용하여 피해 감소 및 회복을 통해 불멸의 존재가 됩니다.
  • Synthoceps, 이 근접 버프는 우리가 이것들에서 보곤 했던 Nerf 이전의 글레이브 피해 광란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 ACD/O 반응 울타리는 최근 보호막 충전과 함께 작동하도록 강화되었으며 AOE는 참여 시 몹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것을 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Synthoceps를 사용합니다. 아직 완벽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일단 말아 올리고 전쟁의 깃발을 x4까지 쌓으면 치유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유리나 검에 비해 근접 데미지가 증가된 물체를 조각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둘다.

Destiny 2가 아주 오랫동안 제공한 게임 중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실제로 Titan Smash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철학과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갑옷, 검, 이국적인 무기로 시험해보고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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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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