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인 Pocketpair는 “Palworld는 플레이어 기반 참여도의 X%를 잃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개발자인 Pocketpair는 “Palworld는 플레이어 기반 참여도의 X%를 잃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Palworld 개발사인 Pocketpair는 인기 게임의 플레이어 수가 감소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이유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Palworld의 24시간 동시 Steam 플레이어 수는 약 535,000명으로 정점에 달했습니다. 이는 Palworld가 출시된 주말 Pocketpair의 동시 플레이어 수인 210만 명에 비하면 상당한 감소입니다. 커뮤니티 관리자인 Bucky는 트위터 성명에서 “Palworld가 패배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뉴스캐스트: 포켓몬이 Palworld를 이길 수 있을까요?YouTube에서 시청하기

“이 새로운 수사법은 'Palworld가 Bucky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안타깝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팔월드는 이전의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매주 엄청난 양의 새로운 콘텐츠를 쏟아낼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콘텐츠가 나올 것이고,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시간이 좀 걸려요.”

Bucky는 “아직 Palworld를 플레이하고 계시다면 사랑합니다. 더 이상 Palworld를 플레이하지 않으시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준비가 되면 2라운드로 돌아오시기를 바랍니다.”라고 Bucky는 덧붙였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 너무 많아서 한 게임에서 다음 게임으로 점프하면서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Pocketpair는 최근 인기 바이러스의 추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개발자가 “압도적으로 부족”하다고 인정했으며 바로 어제 개발자는 “부정 행위 및 사기 행위의 영향”이 규칙을 준수하는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반영했습니다. 엄청난 인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부 치트 방지 솔루션” 제공을 포함하여 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