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정부가 전염병 확산에 대한 제한을 강화함에 따라 치솟는 식품 가격에 직면

홍콩의 쇼핑객들은 당국이 오미크론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부터 국제 금융 센터를 보호하기 위해 항공편을 취소한 후 유제품, 과일, 육류를 포함한 식품 가격의 급격한 상승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실제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은 장거리 화물 운항 중단한편 정부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8개국의 서비스를 2주 동안 금지했다. 일부 항공사는 또한 도시의 엄격한 역학 정책으로 인해 항공편을 중단했습니다.

중단은 운송 공간을 축소하여 운송 회사와 수입업자가 하나를 위해 많은 음식을 저장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가장 비싼 도시 세계에서는 고객에게 높은 가격을 경고합니다.

“30회 이상의 화물 여행 [have been] 화물의 3000 톤 이상을 차지하는 조각. 홍콩해운물류협회(Hong Kong Shipping and Logistics Association)는 “배송비는 20~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인상은 홍콩 소비자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이 중국을 받아들였다 제로 코비드 접근,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국경 제한과 대부분의 국가에서 온 여행자에 대한 의무적인 3주 격리가 필요했습니다.

엄격한 전략은 해당 지역의 감염과 사망을 제한했지만 한때 번성했던 아시아 금융 허브를 고립시켰습니다. 미국, 호주 등의 국가로 가는 항공우편도 중단됐다.

홍콩 사업가 CK Hutchison이 소유한 편의점 체인인 ParknShop은 많은 수입 제품의 물류 비용이 3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유, 부드러운 치즈 및 일부 신선한 과일의 공급은 특히 최근의 운송 압력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비용-가격 추세가 1분기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홍콩이 만들어졌다 더 강력한 조치 12월 말 항공사 직원들 사이에서 양성 사례가 발견된 후 일부 직원은 업무상 격리 면제를 받았습니다.

요금 객실승무원은 다음을 준수해야 합니다. 7일간의 호텔 격리 기간 동안 여객기를 운항하는 승객들은 최대 2주간의 호텔 격리 기간을 견뎌야 합니다.

이 조치로 Cathy는 목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장거리 화물 항공편을 중단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금요일부터 항공편이 중단되기 전의 약 70%에서 팬데믹 이전 수준의 약 20%로 화물 용량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ravo Fine Foods의 소유주인 Giovanni Bravo에게는 항공편 결항이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현지 레스토랑, 카페, 호텔에 제공하기 위해 일주일에 약 5톤의 식품을 수입하는 브라보는 “안정성도 없고 우리 항공편이 언제 도착할지에 대한 보험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비행기로 물건을 가져가기 위해 벨기에나 독일이 아닌 다른 도시로 물건을 트럭으로 옮겨야 합니다. . . 전체적으로 비용이 증가하고 부패 수준이 높아집니다.”

일부 식품은 중국 본토에서 육지로 수입되지만 홍콩은 제한된 농경지로 인해 값비싼 수입품에 크게 의존합니다. 우유 1리터는 $4.50입니다.

해운협회는 미국, 유럽, 호주, 뉴질랜드의 물품이 가장 큰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ParknShop은 소비자에 대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현지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용이 크게 증가합니다. . . 식품 수입업체 Seafrigo의 Bill Ebb는 “화물 항공편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나쁠거야, 내가 말할 수있어.”

Ra Bon-Hwa

"게이머. 회개하지 않는 트위터 전문가. 좀비 개척자. 인터넷 광신자. 하드 코어 사상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