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이스라엘은 가자 전쟁에 대한 영향력 캠페인을 통해 미국 국회의원을 비밀리에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가자 전쟁에 대한 영향력 캠페인을 통해 미국 국회의원을 비밀리에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전쟁 관련 노력과 문서에 참여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지난해 가자지구 전쟁에서 이스라엘의 행동에 대한 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친이스라엘 메시지로 미국 국회의원과 미국 대중을 대상으로 영향력 캠페인을 조직했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4명의 이스라엘 관리들은 이 비밀 캠페인이 전 세계 유대인들을 이스라엘 국가와 연결하는 정부 기관인 이스라엘 디아스포라 업무부(Ministry of Diaspora Affairs)에 의해 의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와 문서에 따르면 국방부는 이 작업을 위해 약 200만 달러를 할당하고 텔아비브의 정치 마케팅 회사인 Stoic을 고용하여 이를 수행했다고 합니다.

이 캠페인은 10월에 시작되어 X 플랫폼에서 계속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최고조에 달했을 때 X,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친이스라엘 댓글을 게시하기 위해 실제 미국인으로 가장한 수백 개의 가짜 계정이 사용되었습니다. 해당 계정은 미국 국회의원, 특히 하킴 제프리스(Hakeem Jeffries) 하원 의원, 뉴욕 하원 소수당 대표, 라파엘 워녹(Raphael Warnock) 조지아 상원의원 등 흑인 및 민주당 의원들에게 초점을 맞추었으며, 이스라엘군에 계속 자금을 지원할 것을 촉구하는 게시물도 있었습니다.

AI 기반 챗봇인 ChatGPT가 많은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또한 친이스라엘 기사를 다루는 영어 가짜 뉴스 웹사이트 3개를 만들었습니다.

뉴욕타임스가 전·현직 디아스포라부 관계자 4명과 캠페인 관련 문서를 통해 확인한 이스라엘 정부의 영향력 행사 관련 내용은 이전에 보도된 바 없다. 이스라엘의 허위 정보 모니터링 조직인 FakeReporter는 지난 3월 이러한 노력을 확인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소유한 메타와 ChatGPT를 만드는 오픈AI도 해당 작업을 발견해 비활성화했다고 밝혔습니다.

비밀 캠페인은 이스라엘이 가자 전쟁에 대한 미국 여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기꺼이 노력한 기간을 나타냅니다. 미국은 오랫동안 이스라엘의 가장 확고한 동맹국 중 하나였으며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이스라엘을 위한 150억 달러 규모의 군사 지원 패키지에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가자지구에서 민간인 사망자가 증가함에 따라 바이든에게 이스라엘에 대한 지지를 철회할 것을 촉구한 많은 미국인들 사이에서 이 갈등은 인기가 없었습니다.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은 이번 작전이 이스라엘 정부가 미국 정부에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캠페인을 조직한 최초의 문서화된 사례라고 말했습니다. 조정된 정부 지원 캠페인은 드물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입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란, 북한, 중국, 러시아, 미국은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노력을 지원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업무를 민간 기업에 아웃소싱하거나 제3국을 통해 관리하는 방식으로 참여를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FakeReporter의 Achia Schatz 전무이사는 “이 문제에서 이스라엘의 역할은 무모하고 잠재적으로 비효율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이 “미국 정치에 간섭하는 작전을 펼치는 것은 완전히 무책임하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디아스포라부(Ministry of Diaspora Affairs)는 캠페인 참여를 부인했으며 알 라와키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Al-Rawaqi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Meta와 OpenAI는 지난주 캠페인이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FakeReporter는 가짜 계정이 X, Facebook, Instagram에서 4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모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Mita는 이러한 추종자 중 다수가 아마도 봇일 것이며 많은 청중을 생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관리와 관련 문서에 따르면 이 작전은 전쟁이 시작된 지 불과 몇 주 만인 10월에 시작됐다. The Times가 본 메시지에 따르면, 수십 개의 이스라엘 기술 스타트업이 그 달에 전쟁 중 이스라엘의 “디지털 군인”이 되기 위해 긴급 회의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이메일과 WhatsApp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메일과 메시지 중 일부는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로부터 전송된 반면, 다른 일부는 기술 스타트업 및 인큐베이터에서 전송되었습니다.

첫 번째 회의는 10월 중순 텔아비브에서 열렸습니다. 세 명의 참석자는 이스라엘인들이 국가의 전쟁 노력을 돕기 위해 기술을 자원할 수 있는 비공식 모임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정부부처 인사들도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회의 기록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이스라엘을 위한 전사”가 될 수 있으며 국가를 대신하여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스라엘 관리들은 디아스포라부가 미국을 겨냥한 캠페인을 명령했다고 말했습니다. The Times가 본 한 편지에 따르면 약 200만 달러의 예산이 책정되었습니다.

캠페인을 관리하기 위해 Stoic이 고용되었습니다. Stoic은 자사 웹사이트와 LinkedIn을 통해 2017년 정치 및 비즈니스 전략가 팀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스스로를 정치 마케팅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회사라고 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관계자는 다른 회사들이 추가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계약을 맺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X,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있는 캠페인의 가짜 계정 중 다수는 가상의 미국 학생, 우려하는 시민 및 지역 유권자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계정은 전쟁에서 이스라엘의 입장을 뒷받침하는 기사와 통계를 공유했습니다.

FakeReporter의 분석에 따르면 이 작전은 12명 이상의 의회 의원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이들 중 다수는 흑인과 민주당원이었습니다. 자신의 친이스라엘 견해를 거침없이 드러내는 뉴욕 출신 민주당 소속 리치 토레스(Ritchie Torres) 하원의원이 제프리스(Jeffries) 씨, 워녹(Warnock) 씨와 함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일부 가짜 계정은 토레스 씨가 X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대학 캠퍼스와 미국 주요 도시의 반유대주의에 대해 논평하는 방식으로 대응했습니다. 12월 8일 토레스 씨의 X 웹사이트에 화재 안전에 관한 게시물이 올라오자 한 가짜 계정은 무장 이슬람 단체를 언급하며 “하마스가 분쟁을 저지르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유대인들이 박해를 받고 있다는 해시태그가 포함됐다.

페이스북에는 제프리스 씨의 공개 페이지에 유엔이 가자지구에서 하마스 운동의 일원을 고용하고 있다는 보고서를 본 적이 있는지 묻는 가짜 계정이 게시되었습니다.

Torres 씨, Jeffries 씨, Warnock 씨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akeReporter 분석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또한 Non-Agenda 및 UnFold Magazine과 같은 이름을 가진 가짜 뉴스 웹사이트 3개를 만들었습니다. 이들은 전쟁 중 이스라엘의 입장을 홍보하기 위해 CNN, The Wall Street Journal 등 언론 매체의 자료를 표절하고 다시 썼습니다. Reddit의 가짜 계정은 소위 뉴스 사이트의 기사에 연결되어 홍보를 돕습니다.

노력이 엉성했습니다. 가끔 일부 계정에 사용된 프로필 사진이 자신이 심은 가상의 인물과 일치하지 않고, 게시물에 사용된 언어가 부자연스럽습니다.

적어도 두 건의 경우, 그녀는 “중년 유대인 여성”이라는 흑인 남성의 셀카가 포함된 계정을 게시했습니다. 가짜 계정이 친이스라엘 기사를 공유한 게시물 118개에는 “이 새로운 정보 때문에 내 견해를 재평가해야 한다”는 같은 문장이 나왔다.

지난주 Meta와 OpenAI는 영향력 캠페인을 Stoic에 기인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죽은 그는 말했다 해당 작업에 연결된 페이스북 계정 510개, 페이스북 페이지 11개, 인스타그램 계정 32개, 페이스북 그룹 1개를 제거했습니다. OpenAI는 Stoic이 반이슬람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이스라엘, 캐나다, 미국에서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실제 사람들을 대표하기 위해 가상의 인물과 전기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X에는 ​​많은 게시물이 남아 있습니다.

X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Stoic은 LinkedIn 페이지에서 AI 기반 캠페인 관리 기능을 향상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면 정치 캠페인에서 AI의 역할이 획기적인 도약을 통해 캠페인의 전략화, 실행 및 평가 방식을 재편할 것이 분명합니다.” 서적.

금요일까지 Stoick은 LinkedIn에서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