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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PS5 생산량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늘리겠다고 약속

앞으로 Sony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콘솔에 대한 전례 없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PlayStation 5 생산을 늘리는 것입니다. ~에 투자자들과의 브리핑 (PDF), 회사는 최신 콘솔이 2021년에 더 큰 형제에 뒤처진 후 올해 PS4와 PS5 판매 격차를 좁힐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Sony 탓하다 분기별 수익 보고서에서 지속적인 공급망 부족으로 인해 충분한 유닛을 구축할 수 없기 때문에 PS5 판매가 부족합니다. 수요가 부족하지 않다. 소니가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PS5 8만대를 판매하는 데 82분, 같은 수의 PS4를 판매하는 데 9일이 걸린다.

회사는 이제 공급망 부족이 약간 완화되면서 더 많은 단위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팬데믹이 부품 가용성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우려 사항입니다. 또한 Sony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물류 및 예비 부품 재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Sony는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서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공급업체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또한 콘솔에 대한 최적의 전달 방법을 유지하기 위한 협상이 진행 중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내년부터 PS5 판매량이 다시 PS4 판매량을 능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CEO 짐 라이언 그는 브리핑에서 초기 증가 이후 회사는 “다음을 고려하여 콘솔 생산량을 크게 늘릴 계획입니다. [it] 생산 수준까지 [it has] 이전에는 달성한 적이 없습니다.”

PS5 생산 목표를 논의하는 것 외에도 Sony는 열려 있는 더 많은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하고 라이브 서비스와 PC 및 모바일 제품에 대한 투자를 늘려 PlayStation Studios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지 않는 12개의 직접 서비스 출시에 전념 소스 냄비의 일부로 회사가 될 것입니다. 번지를 사다. 2025년까지 연간 자사 릴리스의 절반을 PC와 모바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PC와 모바일로 확장하여 말할 것도 없이 라이브 서비스의 경우에도 우리는 현재 상태에서 이동할 기회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시장의 매우 좁은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은 꽤 유비쿼터스합니다.” Ryan 설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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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 Youngj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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