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자체 '언크러쉬' 제안으로 애플의 압도적인 아이패드 프로 광고 조롱

삼성전자, 자체 '언크러쉬' 제안으로 애플의 압도적인 아이패드 프로 광고 조롱

한편으로는 휴 그랜트(Hugh Grant)와 같은 창작자와 생성 AI 도구의 힘을 활용하여 예술, 저작권 및 과거에 대한 Big Tech의 접근 방식을 매우 간단하게 표현한 사람이 응답에 포함되었습니다. 반면, 전혀 반발이 없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X에서 Samsung Mobile 계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 동영상 게시 'UnCrush'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광고 연령 보고서는 BBH USA에서 작성하고 Zen Pace가 감독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Apple의 대규모 유압 프레스 사고가 끝난 것을 연상시키는 잔해와 쏟아진 페인트를 밟고 벤치에 앉아 갤럭시 탭 S9과 갤럭시 탭 S9에 표시된 음표의 도움을 받아 기타로 노래하고 음을 연주하는 여성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AI의 힘.

삼성전자의 2017년 갤럭시 S8 광고 스크린샷은 아이폰의 노치를 조롱한 것입니다.
이미지: 삼성

아이패드 광고의 큰 정치적 분열에 관해 당신이 어느 편에 있든 상관없이, 삼성이 다시 한번 애플의 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다소 신선합니다. 삼성 마케팅 부서는 이런 일을 실질적으로 전문으로 했고, 회사 변호사들은 이것이 “애플을 미치게 만들었다”고 말했지만, 아이폰이 상자에 충전 어댑터를 떨어뜨린다는 광고를 삭제한 후 마케팅 부서가 활력을 잃은 것으로 보입니다. iPhone 소유자를 위한 브라우저 기반 Galaxy Engine 테스트와 같은 최근 시도는 프리미엄 점수를 조롱하는 것과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