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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진애틀랜틱, 한국 직항노선 취항

버진 애틀랜틱은 런던 히드로 공항과 서울을 잇는 직항 노선 개설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 전통적인 경로 발사는 몇 주 동안 소문이 났으며 심지어 한국의 공식 연합 뉴스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런던-서울 직항 노선은 버진 애틀랜틱의 노선 전략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항공사가 2023년 초 스카이팀 얼라이언스에 합류한다는 맥락에서 이 서비스는 어느 정도 의미가 있습니다.

스카이팀 회원인 대한항공은 현재 경쟁 관계자를 지낸 경쟁사였던 한국 항공사 아시아나를 계획적으로 인수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대체 항공사와의 직접적인 경쟁 부재가 합병의 주요 걸림돌이 되기 시작했다.

영국 경쟁시장위원회(Competition and Markets Commission)는 월요일 합병이 “승객에 대한 가격 인상과 서비스 품질 저하”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항공은 팬데믹 초기에 런던-서울 노선을 중단했으며 현재 한국으로 돌아갈 계획이 없습니다. 이는 대한항공이 여객 및 화물 서비스 시장을 지배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CMA의 콜린 래프터리(Colin Raftery) 합병 선임 이사는 월요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우리의 우려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거래가 더 심층적인 조사로 진행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버진 애틀랜틱이 구출에 나설 수 있습니까? 이는 대한항공이 명백한 규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Richard Branson이 만든 항공사를 홍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서울의 희망임에 틀림없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습니다.

항공사는 소문에 대해 아직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항공사는 최근 스카이팀 파트너인 KLM으로부터 히드로 허브의 24개 슬롯을 구매했으며 향후 새로운 노선을 개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대한항공은 11월 21일까지 CMA에 제안서를 제출하고 11월 28일까지 예비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CMA는 대한항공이 제안한 독점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수락하거나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심층 단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문의.

소식통에 따르면 버진 애틀랜틱은 가까운 시일 내에 서울 노선을 취항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대한항공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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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테우스 마슈친스키


Mateusz Maszczynski는 중동에서 가장 유명한 항공사에서 국제 승무원으로서의 기술을 연마했으며 잘 알려진 유럽 항공사에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비행했습니다. Matt는 항공 산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승객 경험과 인간 중심의 이야기에 대한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항상 현장에 귀를 기울이는 Matt의 업계 통찰력, 분석 및 뉴스 보도는 언론계의 유명 인사들에 의해 종종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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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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